홍대 헤나타투 온링유 헤나스텐실로 집에서 셀프헤나해보기

in #kr7 years ago

홍대 헤나타투 온링유 헤나스텐실로 집에서도 셀프헤나를!

안녕하세요! @wangchan2 입니다.

스티미안분들은 헤나 / 타투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저는 관심은 있지만 영원히 문신같이 남기때문에 하고자하는 마음은 굴뚝이지만

쉽게 행동으로 옮길 수가 없지요...

아무래도 아직도 곱게 보지 않으시는 어른분들의 시선도 감당 못하고...

하지만... 그래도... 해보고 싶은 것..... 흐미 ㅠ


왠지 저랑 같은 고민을 가지신 분들을 위한 희소식!!

얼마전 궁금증으로 인해 인터넷 서칭 중

지워지는 타투 / 헤나가 있다는 소식! 을 접했으니

보기만 하고 가보지 않을 수가 없기에

지워지는 타투 헤나 스텐실이 있는 홍대 온링유로 발걸음을 내딛었습니다.

가는 길은

홍대입구역 9번출구에서 나와

홍대사거리에서 SPAO 방향으로 돌아

눈 앞에 TONIMORY 보이실 때까지 걸어가서 우측으로

돌아보시면 바로 보일거에요 ^^


자! 자 ! 바로 들어가보자구요~~

3층까지 열심히 걸어올라 드디어 도착!!!

벽면 여기저기에는 다녀가신 연예인 분들 싸인이 가득하네요!!

엄청 유명한 곳인듯...

알고보니 이전에 헤나/타투 잘하는 곳으로 방송까지 나왔던 온링유!


매장안에는 다양한 헤나타투도안 부터 시작해서

커플 이벤트를 준비하는 분들을 위한 이벤트 반지 , 목걸이를 만드는 곳도 있었다.

구경하다보니 시간 금방 가버린..

헤나 잉크를 발라 직접 셀프헤나도 할 수 있는 셀프헤나 스텐실도 판매하고 있었다.

계신 쌤에게 물어보니 3일이면 지워진다고 하니~~~

부모님한테 등짝스매싱 안당하고 안전하게 3일동안 개성나타내는 좋은 기회 ㅋㅋㅋ

그...그럼 나도 한번

아싸!!!!!!!!!!!!!

그렇게 새겨보고픈 글자를 새겨주신 ㅋㅋ 좋디 좋아~~~

adules centia : 청춘

사진처럼 사용하는 방법은

  1. 스텐실을 원하는 부분에 붙이기전 붙일 부위에 물을 적셔준다 (잘 붙이기 위함입니다)

  2. 들어있는 패션타투 헤나잉크로 살살 칠해준다 ( 거칠게하면 깔끔하게 안나와요..)

  3. 살짝 도안을 떼 주고 한시간뒤 흐르는 물에 닦는다 (찌꺼기가 남아서 번짐 방지를 위함이에요)

  4. 사용 후 잉크가 묻은 스텐실은 물에 담가두기만 하시면 잉크가 빠집니다.

이렇게 30번을 재사용 하실 수 있어요~~!

(3일에 한번씩 30번이면 3달정도는 가겠군!)

3일 뒤 지워진다 해도 또 사용하게 될 지는 모르겠지만 재밌는 경험이었네요 ㅋㅋ

어릴 적 축제가면 얼굴에 그려주던 물감칠이 생각나던~~

이상 홍대 온링유에서 셀프헤나 체험하고온 @wangchan2 였습니다.

Sort:  

손목에 타투 새길 예정인데...혜나로 먼저 붙여보고 잘 어울리는지 확인부터 해봐야겠습니다 !! 꿀팁 감사합니다~ ^^

알려드린 곳이 팁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 멋진 도안으로 멋진 헤나 해보시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68.17
ETH 3256.43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