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재정거래 하기 1편 - 가상화폐 재정거래 실제 수익 인증 및 시리즈 연재 공지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와나베 입니다.

왜 내글은 고래님들 처럼 많은 보상금액이 달리지 않는가를 많이 고민했던 주말인듯 합니다.

지금까지 4달러를 넘어간 글이 없네요 ㅎㅎ

제가 내린 결론은 단지 스팀파워의 문제는 아니다!

나의 글이 퀄리티가 낮아서 많은 분들이 봐주시지 않는구나 라고 판단 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관심도 있고 좋아하실 만한 글을 성의껏 써볼까 합니다. (글하나로 20달라 이상을 목표로!!)

이 시리즈를 성공시키기 위하여 첫글은 어그로를 끌어야겠다!! 이렇게 생각하여 수익 인증부터 하고 시리즈를 이어나가려고 합니다. ㅎㅎ

  1. 먼저 재정거래란 무엇인가??

    → 거래소간 가상화폐의 시세차이를 이용하여 가격이 저렴한 거래소에서 가상화폐를 구매하여 가격이 비싼 거래서에 판매하는 행위 입니다.
    마치 봇짐장수들이 가격이 싼곳에서 짚신을 대량으로 사서 가격이 비싼곳까지 이동해 팔면 수익을 얻는 구조랑 같습니다. 단지 우리는 이동을 안 할 뿐이죠.
    여기서 시세차이를 우리는 프리미엄이라 부릅니다.
    외국 거래소에 비해 한국에서 30~50% 프리미엄이 붙어서 "김치프리미엄", "김프"라는 신조어까지 생겨났습니다.

  2. 재정거래 방법은??
    (그림으로 대체, 설명없음)

    1. 현금거래
      현금 재정거래 설명.PNG

    2. 신용카드 거래
      신용카드 거래.PNG

여기서 제가 주로 했던 신용카드거래는 수수료가 굉장히 높습니다.

저는 CEX.IO라는 사이트에서 거래했는데 거래 이것저것 수수료와 시장가로 사고팔고 하는 LOSS등을 고려하여 지출비용을 11%로 보수적으로 잡았습니다.(보통은 11프로까지 안되긴했습니다.)

하지만 신용카드거래의 최대 장점은 내 카드 한도만 되면 현금없이 수익이 생기는 거기다가 한달간 유동성 자금이 엄청나게 생깁니다.(신용카드 결재일까지 원금+수익을 내통장에 가지고 있습니다.)

수익 개이득 글씨 첨가.PNG

아무튼 오늘 가장 중요한 수익 입니다.

저의 총 수익은 385만원 정도이며 신용카드 비율이 압도적으로 높습니다.

수익율 22.5%면 진짜 개이득 아닌가요??ㅎㅎ

투자수익.PNG

아래 사진은 상세내역 입니다.

처음엔 2차 인증이 안되어 소액으로 하다가 되겠다 싶어서 한도까지 질렀습니다.

투자수익 상세.PNG

언제 풀릴지는 모르겠지만 우리 스티머님들도 재정거래 시도해서 조금이라도 수익에 보태셨음 좋겠습니다!!

다음편에서는 제가 썼던 CEX 가입 및 한도 금액에 대해서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재정거래 시리즈 더 기대가 되네요. 잘 배우고 갑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4주)

감사합니다 계속 연재해보겠습니다 ㅎ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혹시 법에 걸리는 부분은 없는건가요?

제가 알기로는 연간 만달러 이상 거래하면 증빙자료 내야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만은 어디에도 정확한 근거는 안나와 있더라구요.

다만 최근에 분기당 5천불이상쓰면 여신협회에서 국세청으로 자료가 자동으로 넘어갔는데 이제는 건당 600불이면 자동으로 넘어간다고하네요. 참고하세요~

보팅으로 4달러 후원해봅시다. 피라미 돌고래후원만해도 충분할것입니다.

ㅎㅎ 응원감사합니다!! 우리 스티머님들께서 읽기 좋은글이라 생각하시면 합리적으로 판단햐주실꺼라 믿습니다!! 팔로우 하겠습니다^^

오! 이런 차익거래가 실제 가능하군요! 항상 생각만 해봤지 시도는 안해봤었거든요! 🤠

음.. 지금도 현금으로 재정거래는 가능하니 도전해보세요~ 성공하시면 이게 바로 핀테크를 이용한 창조경제구나 생각이 드실겁니다 ㅋ

음. 지금은 가입이 막혀있다고 들은 그 곳이군요 ㅎㅎㅎ

아쉽게도 제가 가입하고 몇일 안되서 신규가입이 막혔네요. 언제 다시 시작될지모르니 준비해두는것도 나쁘지 않을듯합니다 ㅎㅎ

국내카드는 막혔을텐데 해외카드로 결제하시나요?

저는 현대카드 M3로 하였습니다 비자 가맹이구요~
최근에는 안해봐서 어떤지 모르겠네요 만달러를 목까지 채워서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096.18
ETH 2412.88
USDT 1.00
SBD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