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인사]스팀잇 뉴비 @wacol413 인사드립니다~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벌써 4월이네요.
근처 공원에 가보니 목련 꽃이 활짝피었더라구요.
그래서 한 장 찍어봤습니다.

목련꽃.JPG

저는 데이트레이딩을 하고 있습니다.
주식으로 먹고산 지도 10년이 넘었네요.
몇 년 전부터 시장이 만만치 않아졌습니다.
주식시장이 이상한 건지 내가 감을 잃은 건지
아직 정신 못 차리고 있습니다.

전에는 제 기준으로 좀 여유롭게 쓸 수 있을 정도로
벌었는데요. 요즘은 딱 최저 생계비만 벌 수 있게
해주네요. 주식으로 먹고살게 해주는 것에 감사할
따름입니다만...

그래서 이것저것 다른 일에 도전해보고 있습니다.

잠깐 경매도 했습니다. 본격적으로 해보려고도 했습니다만,
"이제 부동산으로 돈 벌 생각하지 마라"라는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 정책들로 인해 강제 휴식하고 있습니다.
저의 제1투자 원칙은
"정부 정책에 맞서지 마라"이거든요.ㅎㅎ

최근에 취미로 하고 있는 것은 스톡 사진과 캘리그라피입니다.
책 읽는 것도 좋아해서 2주에 한 권은 읽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끔 화장실에 앉아있거나 침대에 누워있으면
제 모습을 뒤돌아보게 되는 돼요. 어떻게든
살아남으려고 애쓰는 모습이 기특하기도 하고
가엽기도 하고 그렇습니다.ㅎㅎ

스팀잇글씨.jpg

부족한 실력이지만 한 번 써봤습니다.
마지막"ㅅ"을 사람이 달리는 모습으로 표현해봤습니다.
스팀잇도 여러분도 저도 앞으로 쭉쭉 뻗어 나갔으면 좋겠네요
많은 응원 부탁합니다~~

Sort:  

환영합니다 ~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 와콜님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응원드립니다!!
팔로하고갈게요~ 자주 뵈어요!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__^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어요! 잘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키 때문인 것 같습니다.
스팀잇은 포스팅키로 로그인하는데요,
포스팅키에는 플픽 권한이 없는 것 같네요.

지갑 https://steemitwallet.com/ 눌러서 엑티브키로 로그인한 다음,
설정을 눌러보면 나올 것도 같습니다.
추측입니다.
저는 나오거든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해결했습니다^^

Congratulations @wacol413!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Vote
You made more than 1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upvotes.
You got a First Reply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안녕하세요 wacol님! 반갑습니다. 따스한 봄날 스팀잇에서 만나서 기쁘고 환영합니다!
요새 간간히 목련 나무가 보이는데요. 깨끗하고 선명한 꽃잎에 저도 멈춰서서 구경할때가 많아요.

데이트레이딩이라니 대단하시네요; ㅎ!! 경매에도 관심이 있으시고
투자쪽 포스팅 기대해도 되나요?

사진, 캘리그라피, 책 읽기! 소재가 무궁무진하시네요. 가볍고 무거운 일상글도 언제나 환영입니다. 앞으로 많이 알아가요.

아 저는 최근 뉴비 지원을 하고 있는 오예스라고 하고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고 참여를 원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면 언제든 불러주세요.
참고로 본계정은 @fgomul입니다. 그럼 즐거운 스팀잇 하시길!
https://steemit.com/@oyes/4-1

감사합니다^^ 많은 응원 부탁합니다~~

반갑습니다. :)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724.53
ETH 3071.11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