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bakorea's instagram Feed : 2019/01/01 05:56:45

in #kr6 years ago





올해 다이어리 풍년이네

책 사고, 커피 마시다보니

내가 좋아하는 심슨, 스타워즈, 스타벅스를 다 모을 수 있었음

#kr #simpsons #starwars

#starbucks #share2steem #steemit #steem



wabakorea


Posted from Instagram via Share2Steem

Sort:  

Please give me one😊

Posted using Partiko iOS

Would really like to give you one if you lived in Korea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

Posted using Partiko iOS

축하드립니다!
특히 별다방 다이어리는 구하기가
그렇게 어렵다고 소문났던데요~ㅎㅎ

열심히 마시고 도움도 조금 받아서 모을 수 있었어요!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는 스타벅스 모으다 중도 포기요~~~
다이어리는 그냥 사야할까봐요. ㅎ

주변에서 도움 조금 받으면 쉽게 모을 수 있습니다!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우와 다이어리 진짜 많이모으셨네요
ㅋㅋㅋㅋ 엄청납니다!! 전 스벅 젤작은걸로 받았어요 ^^

이것저것 많이 사니까 많이 모였네요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927.54
ETH 2514.6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