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한국어] NITRO COLD BREW (나이트로 콜드브루)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20180916_232154.jpg

[KOREA DRINK]

After a long day, I went to Starbucks to get a cup of coffee. I wanted to try something that I've never drank before so I ordered "Nitro Cold Brew". It was different than other coffee, it comes out of a tap like beer.

하루를 바쁘게 보내고 커피 한잔 마시고 싶어서 스타벅스로 왔어요. 마셔본적 없는 음료를 마시고 싶어 "나이트로 콜드 브루"를 주문했어요. 다른 커피와 다르게 맥주처럼 탭에서 나옵니다.

20180915_174220_2.gif

It was served in a glass that looks like beer glass, it has the foam like a beer and you even drink it like a beer. It tastes great! Try it once!

잔도 맥주잔 같았고, 거품도 맥주 같았고 마시는 방법도 맥주와 같았습니다. 맛있어요! 나중에 한번 마셔보세요!

Sort:  

우아 신기하네요. 스벅은 메뉴가 다양해 재미난거같아용.

시즌 음료도 자주 나오고
매트, 자, 다이어리 같은 이벤트도 많이해서 자주 이용하는 편이에요ㅎ

잔에 스벅이라고 안쓰였으면 맥주줄!!^^
즐거운 한 주 되셔요 와바님~~

정말 맥주스럽죠? 마르스님도 좋은 한 주 보내세요!

내 감사해요^^ 와바님두 화이팅~~~^^

ㅋㅋㅋㅋ맥주인지 알았는데
커피군요... ~!!

너무 맥주스러워서 저도 놀랐어요ㅎㅎ

Was it tasty or great ? Glad you share your each moments with us.

It was good!

저도 처음본거 먹어보고 싶어서 이거 시켰었는데ㅋㅋㅋㅋ 생각보다 많이 쓴 느낌..? 다음엔 초콜릿향 들어간거로 마셔보려구요

저는 샷추가도 하는 편이라 맛이 괜찮았어요ㅎㅎ 저도 다음에 초콜릿향 마셔보려구요ㅎㅎ

스타벅스에서 파는 맥주... 신기하네요.

맥주같은 커피입니다ㅎㅎ

저도 사진만 보다가 왜 스벅이 맥주에? 이런생각 ㅋㅋ

스벅 맥주사업에 진출한줄 알았네요;;

ㅎㅎㅎ 다들 사진 보고 그렇게 생각하시네요
스벅이 맥주 사업 진출하면 잘될 것 같아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2981.24
ETH 3034.31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