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마도 사기인 듯 해요. 저도 같은 댓글이 달린적이 있는데 그냥 무시했어요;;

저도 댓글달았는데 들어가니깐 사기같아서 좋았다가 말았내용 ㅜ.ㅜ

네!! 감사합니다!

넵 ^-^♡

알면서도 당하는게 사기입니다..
그래서 더 약이 오르지요...
무조건 조심 또 조심할 수 밖에요...
일상생활에서도 모르는 사람한테 절대 사기 안당합니다..믿지않으니까요...
믿는사람에게 발등 찍히지요..항상...
쩝! 세상살이가 참 서글프네요..

맞아요 특히 스팀잇이 인기있어지면서 모르는사람댓글은 조심해서봐야할거같아요!

???: 이래서 눈치빠른 꼬맹이는 싫다니까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당신도 사기꾼

헉 위험한 상황이었네요. 공유 감사합니닷!

넹 스팀잇도 조심하면서 해야겠어용!!

앞으로 저런 댓글이 달리면 믿고 걸러야겠어요! 조심 또 조심!
공유 감사합니다.

넹 조심하세용 !!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로그인 하면 로그인하는 비번 해킹해 간다고 하니까 절대 로그인 새로 하면 안된다고 합니다.

네!! 로그인 하라그러면 하지말라더라구요, 저도 한 번 더 기억하고 갑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3041.44
ETH 2985.8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