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스팀달러 사용하기 #2 .... 스팀으로 게임 구매하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vnko 입니다.
저는 몇시간전에 스팀달러로
게임을 구매해서 재미있게 하고 있습니다.
그럼 함께 보시죠.

1.스팀달러를 플로닉스에서 비트코인으로 환전하기
링크:https://steemit.com/kr/@vnko/6gzcgp-1-poloniex
더이상에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2.Steam에서 게임구매
웹페이지 링크 - http://store.steampowered.com
구매하고 싶은 게임을 장바구니에 추가하세요.
Shopping Cart.PNG
'직접 사용하기 위해 구매' 버튼을 누르세요.
Pay.PNG
비트코인을 선택
BitPay.PNG
위 주소(qr코드)로 요구하는 만큼에 비트코인을 송금하시면
몇초만에 결재완료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이상 vnko 였습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참고로 G2A 에서도 비트코인으로 결재 가능합니다.
저는 송금할때 수수료 때문에 STEEM도 BTC로 환전해야
했었습니다.플로닉스에서 제 지갑(Freewallet.org)로 송금하는데 약 40분 걸렸습니다.

만약 이글이 좋으면 'vote'와 팔로우를 해주세요.
'댓글','vote', '팔로우'는 사랑입니다~~
미성년자는 게임구매전 부모님한테 허락 받으세요~~

Sort:  

어서 환전하지 않고 스팀으로 스팀게임을 바로 사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그러게요....사실 웹사이트에서 비트코인만
지원하는 경우가 많죠.

와! 이번 여름세일 때 활용하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해요 :)

감사합니다
좋은게임 구매하세요!

사용하기 좋은 방법이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참고로 "gyft"라는 웹사이트에서
각종 상품권들을 구매할수 있습니다 .

와 저도 요새 연쇄할인마 때문에 고통 중인데 더욱 고통 받을 좋은 정보네요!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

하하....차라리 G2A를 이용해보시는건 어떤가요?
G2A는 중고게임 거래 사이트여서 게임을 더 싸게 구매 하실수 있습니다!

스팀으로 스팀벌어서 스팀에서 게임사기

스팀으로 스팀달러를 벌어서 스팀에서 게임사기

비트코인을 그런데 쓸수 있다니 ㅎㅎㅎ

그렇죠...비트코인의 활용은 무긍무진합니다.

앞으로 더 다양해지겠져 ㅎㅎ

그러게요...스팀,스팀달러를 지원하는 곳도 늘어나야
해야는데....

그것도 제 바램입니다~~

저도 여름에 오버와치라도 사야겠어여

네! 꼭 사시길 바랍니다.

게임에 사용이 되다니 좋네요
그런데 게임보다 적립해서 나중에 환전하는게 유리하지 않을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478.70
ETH 3158.3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