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워가 62명이 됐다!! 62 followers anniversary!!

in #kr7 years ago (edited)

stock-vector--nd-anniversary-logo-with-golden-ring-balloons-and-red-ribbon-vector-design-template-elements-for-494907886.jpg

12월 중순쯤에 가상화폐 시세가 폭등하며 스팀잇을 알게 된 사용자들이 많이 신규 가입 한거 같다. 물론 그중에 나도 포함이다. 나는 운좋게도(?) 첫글의 주제와 시대상황(!)이 맞아 떨어져 꽤 많은 스팀달러를 받았다. 수영장 물이 빠지고 나면 누가 옷을 벗고 있는지 알게 된다고 했나.. 내 글도 신규뽕, 태그뽕 물이 빠지고 나니 보팅수가 엄청나게 줄어들었다. 처음엔 약간 서운했는데 주위에 신규가입자들 글들을 보니 나는 엄청나게 보팅을 많이 받은 거였다. 흠.. 그래서 열심히 $0.01이라도 누르고자 스티밍을 하고 있었는데 아뿔싸... 현자타임이 오고야 말았다...

이틀정도 보팅을 누르지 말고 겸손의 시간을 가져야 했지만... 이미 난 중독이 되고 말았다. 하루가 지났는데도 보팅을 하다보니 여전히 50% 미만의 보팅파워를 유지하고 있다.

어제 외국봇이 나에게 SBD 0.019를 보내 줬다. 어떤 기준으로 글이 선정됐는지는 모르겠는데 나름 정성을 들인 글이 뽑혀 기분이 좋았다. 물론 글에 호응해주고 댓글달아주신분들이 더 고맙다. 나도 뭔가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나를 팔로우 해준 스티미언들에게 보답을 하고자 내 보유 스팀의 절반 가량을 Air drop하기로 했다. 총량은 얼마 안되지만 마음만은 태평양 흰수염고래다. 62 숫자에 별 의미는 없고 단순히 현자타임온 시간에 내 팔로워가 62명이었다.

모쪼록 즐거운 연말 보내시고 행복한 새해 맞으시길 바랍니다.

Around mid-December, the number of users who have come to know Steemit has been newly registered. Of course, I include that, too. I was fortunate enough to get a fair amount of steem dollars right away with the theme and age of the first. Once the pool is out, you know who is taking off your clothes. My writing also dropped water, so the number of votings was greatly reduced. At first I was a bit skeptical, but when I saw new subscribers around me, I got a lot of voting. Hmm ... so hard I was paying $ 0.01 and I was doing Steemming, but I had to ... Sage Time had to come ...

I did not vote for two days and had to be humble, but ... I already became addicted. After one day, I still vote less than 50%.

Yesterday, a foreign bot sent me SBD 0.019. I do not know what kind of writing was chosen, but I was happy to write a letter with my heart. Of course, thank you to those who responded to the article and commented. I thought I had to do something ...

So ... I decided to air drop about half of my steem to give back to the Steemians who followed me. The total amount is small, but my heart is Pacific whale. 62 There is no meaning in the numbers, but in my humble time, my followers were 62 people.

Hope you have a happy New Year and Happy New Year.

Sort:  

@visualonline thank you appeal to @sportic. Your post will see more than 7K of my followers

Are you a bot? Thank you anyway. Best wishes for a Happy New Year

Not a bot) Thanks and you too happy New year!

헉...! 지갑에 무언가가 들어왔다싶어서 봤더니 ! 감사합니다. 영양가 있는 글을 쓰려하는데 글을 쓴지 얼마안되서 감이 안잡히네요 ㅎㅎ 자주 소통합시다!

ㅎㅎ 즐거워하는 팔로워님들 보니 더욱 행복합니다. 이게 나누는 기쁨이네요 스티밋 멋지게 꾸며갑시다!

ㅎㅎ 보내주신 스팀 잘받았습니다!! 연말에 기분좋네요~감사합니다

별말씀을요... ㅎㅎ 어제 스팀달러 받으니까 기분이 좋더군요 그 기쁨을 나눠봤습니다

즐거운 연휴되시길 바래요 ㅎㅎ

네 연말연시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I followed you too ;)

thank you! happy new year!

스팀이 들어와 있기에 뭐지했는데 감사합니다.. 잊지않고 자주 방문해서 글도 달아야되는데 사무직 직원이다보니 예산결산준비로 바쁘네요 어째든 팔로우 기념 감사드리며 성공하세요~^^

깜짝 스팀 완전 기분좋더라구요 그기분을 보내드려봤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으오오오우오아아 뭔가가 들어와서 봤더니 이런 이벤트를 하셨군요ㅎㅎㅎㅎ 잘받았습니다!
비쥬얼온라인님 행복한연말보내세요’

넵 티모캣님 열심히 활동하는거 보고있습니다.. 보팅을 못눌러서 그렇지.. ㅎㅎ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꾸준하게 누군가와 소통한다는건 참 어려운거같아요

서로 소통하는 방법을 찾으려고 사람들은 여러 방법을 찾나 봅니다

지갑에 거래내역이 있어서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팔로워 축하드리고
스팀 잘 받았습니다.

스팀잇에 꾸준히 정착하는데 있어서
보팅은 동기부여가 되기도 하지만
때로는 현자타임을 오게 하는 요소이기도 하죠;;

참 어렵습니다.
그렇기에 님께서 어려움을 이겨내기를....

감사합니다.

항상 깊은 댓글을 달아주시는 @sindoja 님 감사합니다. 현자타임관리법을 찾아보는중에 나눔을 해봤습니다. 팔로워분들이 좋아하시니까 기분이 좋네요

ㅎㅎ 앞으로도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ㅎㅎ

@beoped 님의 응원이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계속계속 글을 써나갈 생각입니다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3782.14
ETH 3146.1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