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코인] 상장과 메인넷...(너무졸릴때쓴글이라 다시보고 수정했습니다.아유 졸려.)

in #kr6 years ago (edited)

$1

작년 지금과 비슷한 시기에 빗썸,코인원 등 국내 거래소에서 알트 코인을 상장할 때 마다 엄청난 펌핑이 있었습니다.(물론 비트렉스도 바이낸스같은 해외거래소 역시 새로 상장을 하면 펌핑을 했죠..)

알트코인들을 상장시키기 전에는 한국 거래소가 가지는 영향력은 btc,eth 쪽이 전부였고 그것도 거의 폴로닉스에 연동되어있었습니다.

그 후 업비트도 생기고, 과열된 시장이다. 코프다. 김프다. 말들은 많았지만 국내 거래소들의 영향력이 쎄진건 사실인것 같습니다. 이제는 트위터나 텔레그램을 봐도 한국거래소 상장을 원하는 외국인들도 많아졌습니다. 이제 알트 펌핑이 시작되는 영향력있는 거래소가 된 건 부정할 수가없었습니다.(특히 업비트의 성장은 눈부십니다!)

$2

그리고 이제 두 번째 상장러시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빗썸 프로같이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에서는 좀 더 많은 알트들이 상장이 될 것 같습니다.

그와중에서 준비된 알트 코인들은 펌핑을 하고 아닌 것은 잠잠하네요.....

어쩔 수 없겠죠..그 부분은 준비좀 잘하지.

$3

그런데 국내거래소만 이런 과정을 겪은 것이 아닙니다. (다만 빠른건 인정!)

2018년에는 인도, 필리핀, 베트남, 태국과 같은 국가가 있습니다. BTC강국 일본도 있구요..

블록체인에 집중하고있는 유럽애들도 거래소를 준비중이구요. 전 세계적으로 거래소가 정말 많고 많이 생길 것 같습니다.

국내를 비롯 전세계적으로 거래소가 늘어날때 신규거래소에 상장시키는 코인들을 생각해봅니다.

btc와 eth같은 코인은 기본으로 깔리겠죠? 그리고 그 외에 어떤게 있을지 어떤국가에서 좋아할지 생각해보면 신규거래소로 인한 펌핑의 윤곽이 좀 더 잘 보일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신규 거래소가 기존 거래소 보다 더 좋다는 것을 어필할 수 있는것 중 하나가 펌핑이기 때문입니다.

이런 측면에서

EOS, ADA는 유심히 지켜볼 필요가 있습니다

(EOS 이야긴 포스팅에서 극도로 자제하는데...) EOS는 기본 상장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ADA는 국내거래소에도 아직 다 상장되지 않았습니다.

ADA의 차트는 상승 모멘텀만을 기다리고 있는 데 상장시 충분히 강력한 모습을 보여 줄 것 같습니다.

$4

알트코인들의 매인넷이 6월달에 많이 잡혀있죠

EOS도 그렇고.....-->EOS는 상장과 메인넷이 동시에!!!

그래서 지금 플랫폼 코인들은 모두 폭등중입니다.

EOS 뿐아니라 다양한 코인들이 6월을 바라보고있습니다.

제가 주구장창 밀고 있는 ae(애터니티)도 그런 코인중 하나이며

현재 가격 31230 사토시입니다.. 괜찮은 코인일겁니다. 6월 메인넷까지 기대해도 좋습니다.

$0

오늘은 역사적으로 중요한 날입니다

그래서 치킨을 50마리를 뿌렸습니다요~..(그렇습니다 자랑입니다...)

그냥 참고하시라고요

기프토코인의 업비트 상장
골렘의 바이낸스 상장

그리고 후오비에서 스팀 상장 연기....ㅠ

Sort:  

오십마리 치킨이라 오치님이시군요ㅎ

당신은 50 마리의 닭을 뿌리고 있습니다, 당신은 100 마리의 닭을 얻길 바랍니다. 가격에 합당한 가격입니다. 이번 시장 움직임을보십시오.

당신은 엄청 웃깁니다.^^
100마리의 웃음을 얻기 바랍니다.ㅋㅋㅋ

역대급 개소리라서 댓글남김..!! 님좀짱이다!

푸하하하하핫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배의 축복을 빌어주고 있군요..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조언이네요
50마리를 뿌려 100마리를 거둬들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닭100마리.ㅋㅋㅋㅋㅋㅋㅋ
양계장 차리셔야겠어요,

허헝 치킨이.. 있었군요. (아쉽)
에이다 지켜봐야겠네용.
글로 스달 번걸 업빗에서 에이다로 바꿔놔야하나요 하하핫. (원화입금이 안되요 또르르..ㅠㅠ)준비됐다니 두근두근하네용.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ㅎㅎ
치킨을 늦게봐서 아쉽네요ㅠㅠ

후오비에서 스팀 상장 연기된것은 무슨 이유였을까요? 입금까지 다 받아놓은 상태에서 연기한것은 참 이해가 안되네요. 딱히 이유에대해서 언급한것도 아니고요

best desktop app for view cryptocurrency stats and signals https://xsignals.info/

에이다도 다시 갔으면 좋겠네요 ㅎㅎㅎㅎ 기프토코인은 기쁜 마음으로 상승장을 맞이했습니다. 아쉽게도 바이낸스에서 업비트로 대응할 수 없는 시기에 상장되어버려서 매우 비싸게 팔 수 있는 기회는 놓쳤지만 저점에서 주운 덕분에 행복한 오늘이었습니다 ^^

늘 수고 많으십니다. :)
편안한 밤 되시고 주말 잘보내세요~

기프토 사셨나요?ㅎㅎ저는 안샀는데.ㅠㅠ

저도 안샀어요..정체불명의 코인이 그런식으로 펌핑되는걸 좋아하진않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오치님
6월 메인넷을 고려하고 바라봐야겠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162.63
ETH 2368.26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