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코인의 하드포크 하이퍼스페이스(XSC) 코인이 상장되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접속주소는 https://c-patex.com/ 입니다

거래소자체의 신뢰도는 아~ 글쎄요입니다

아 이전에 시아코인 하드포크 자체도 생소하지요???

시아코인이 하드포크를 8월즈음에 했었습니다

저도 채굴을 하는지라 일정수량 XSC를 알고는 있었는데 그 코인이 드디어 상장이 된겁니다

물론 신뢰도가 매우 낮은 생소한 거래소이긴 합니다만

반갑네요

포스팅시점에서 XSC는 14사토시네요^^

시아가 현재 99사토시구요...

어찌될지 지켜보는데

관심가져보시라고 이야기드립니다.

현재 대형 거래소에서 시아코인 포크 소식자체를 공지안했고 그냥 꿀꺽했죠.. 그거 안꿀꺽하고 공지도 하고 에어드롭하면서 상장시켜주면 XSC에겐 최고의 시나리오일텐데...이미 늦었죠?

Sort:  

좋은 수익이 있으시길 함께 응원합니당~!
짱짱맨 어서 돌아와다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름이 c..pa...세금(tex) 이라니..진짜 세금 아까웠나보다ㅋㅋㅋㅋㅋㅋ

시아 팍팍 올라라~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09.23
ETH 2940.40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