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VIP를 봤습니다.

in #kr7 years ago

코인관련 글을 쓰려다가

요즘 너무 코인집중이라서 ㅋ

쉬어갑니다

어제 영화 vip를 봤는데

이 영화 신세계감독이 만든건데

불편하게 재미있습니다.

엄청 잔인해서 하드코어 슬래셔 무비 저리가라입니다.

담배피는 장면도 너무 많이 나옵니다.

욕설과 부조리가 난무합니다!

근데 재미있습니다.

영화라는게 본래 이런것도 있어야한다고 봅니다

-본사람만 이해할만한 스포글

김명민과 장동건의 공감대형성 이해가되나요?
이종석의 차기작 걱정되지않나요? 배우로서의 생명이 걱정됩니다.
물론 초반에 이름모를 여자배우도 트라우마가 심할꺼같습니다...이런식으로 영화를 만들면 너무 힘들꺼같습니다
노고에 박수를~!!!

신세계에서 드럼통에 갖혀있는 걸 보는것도 힘들었는데 역시나 특수효과, 특히 머리터지고 배갈르고 총맞는 특수효과는 국내가 최고수준인거같습니다. 진짜보다 더 진짜같음...토나옴

Sort:  

영화 뭐 개봉했나 검색하다 봤는데 평이 안좋던데 오치님 글만 보면 재미있을것 같은데요 ㅎㅎㅎ

그래요? ㅋㅋㅋㅋ 이거 취향안맞으면 꽝

혹시 야하진 않은가요?
전 야해야....아..아닙니다.

올려주시는 코인 그리고 아이씨오 이야기 너무 잘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남자 전라나옴, 여자 전라나옴, 성기노출없음., 야한장면에서 전혀 야하다고 느껴지지않음(만약느껴지면 위험함)

무서운영화는보지못하는데 초호화 캐스팅인데 못보는건슬프군요ㅠㅠ

보세요.그분과!

저는 절대 안보겠습니다. ㅎㅎ 그나저나 장동건도 늙는군요~

제부인도 그런이야길 하더라구요. 결국 그도 사람이니까요^^

저도 조만간 보러 갑니다.~

보고있는 내내 답답하더라구요.. ㅋㅋㅋ 걍죽이지.. 하면서

보셨군요. 저도 ^^ 그생각했습니다 특히 박휘순은 너무 빡침!

나중에 혼자봐야겠네요^^

네 여친/부인 혹은 부모님과 보면 다소 충격적이에요

으아... 제가 제일 꺼려하는 타입의 영화일것 같아요.ㅜㅜ
신세계도 재밌긴 한데 너무 잔인해서 좀 거북했거든요.
얼마전 봤던 청년경찰 정도가 딱인거 같아요.
저도 로이최님 처럼 이 영화는 패스를...

네 거북하면 피하는게 맞는 영화입니다.

어떤 영화일지 궁금해져 더 봐야겠네요~ㅎㅎ

이런이런 호기심이 고양이를 죽인다던데

재미..있었나요? 저는 영..ㅜㅜ

타짜같이 만화적인 구성이 좋았어요 심하게 잔인하지만 않았다면 더 좋았을거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3
TRX 0.12
JST 0.024
BTC 49842.52
ETH 2229.37
USDT 1.00
SBD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