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이건 꼭사야돼!] 카카오미니!

in #kr6 years ago (edited)

저는 신박한게 나오면 꼭 사보는데요

비슷한 녀석들을 먼저 구매했다가 '망'한적이있어서

관심이 없다가

아는 지인이 '이녀석'을 강력 추천해서 구매했습니다.

!!결론은 꼭사야함!!!


아기다리 고기다리 던 '택배상자' 도착

생각보다 택배상자가 작아서 '깜놀!'

구성품은 카카오미니+라이언 피규어^^

라이언이 빼꼼 쳐다보고있네요^^

상자를 여니 뭔가 아이폰 감성의 제품이 있는데

언뜻봐서는 그냥 스피커인데^^

이녀석이 '카카오미니???'

꺼내서 보니 오호^^ 생각보다 괜찮네요

작은데 강력함!

선물로 받은 피규어를 달아놓고 찰칵!!

그리고 설치를 완료했습니다^^

헤이카카오 라고 말하고 뭘해도 되네요

와 신기하다!!! 하고 감탄연발중입니다.

그냥 그저그런 '시리'라고 봤는데 그 이상임....

지금' 헤이카카오 위대한 쇼맨 ost never enough 반복해줘' 라고 말한 후 감상중!

aux로 이어서 좀 큰 스피커에 붙이면 대박이겠네요..!!!

더 어떤기능이 있는지 보고있는데 아주 유용하겠어요~~!!!

이거 꼭 사세요!!!!

두개 사세요!!!

코인 팔아서 사세요!!!

가격은 멜론 6개월 스트리밍 100원결제권 포함해서 8만9천원!

Sort:  

음질도 좋은가요?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Wow!😃😃its a very nice post!!love it!❤❤❤❤❤❤❤❤❤❤❤❤❤❤❤❤❤❤❤❤

_MG_6240.jpg

저는 요친구를 좋아하기 때문에 어쩔수없이...
경쟁사꺼 구매했습니다.

와~~ 스피커 디자인 너무 끝내주네요.

저도 있어요^^ 카카오와 구구단 스무고개 가능합니다ㅎㅎ

스무고개대박!

카카오 미니 너무 귀엽네요 :) 저도 조만간 하나 장만해야겠어요 ㅎㅎㅎ

안그래도 저도 너무 갖고 싶었는데 뽐뿌 제대로 오네요 ㅠㅠ 코인팔아서 사야합니까?! 그정도라니...당장 사야겠어요.. ㅇㅇ 사야겠어요

사세요!제 리퍼럴은 ㅋ

어피치가 좋은뎅

코인 팔아서 사세요~~~~
음식 배달이 된다니~~ 완전 신기하네요~

비비큐치킨가능ㅋ

비비큐만 ㅋㅋ 좀 아쉽~~ ㅋㅋ
그래도 참 대단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6948.01
ETH 3056.88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