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추천+웹툰 초강력 추천] 다음 웹툰 "TEN"

in #kr6 years ago

웹툰 좋아하세요?

사실 예전에 웹툰이 처음 나왔을때는 그냥 시간때우기였는데(미안 사실이야!)

이제는 책을 넘기는 것보단 스크롤을 내리는게 더 익숙하게 되었네요.

저는 여러종류의 웹툰을 보는데요

제가 보는 웹툰중 가장 재미있게 보는 웹툰이 드디어 완결이 되었습니다.(유료결제기준완결)

그래서 꼭 보시라는 의미로 이렇게 추천을 드립니다


짜잔 다음 웹툰에서 연재중인 이은재 작가님의 TEN 입니다.

사실 이 웹툰 10화이전까지는 완전 발암입니다.

정말 최악의 고구마 웹툰입니다. 고구마 10개 먹일동안 사이다 절대 안줍니다.

그래서 저도 언젠가부턴가 악플달기를 했었는데요

6화정도부터는 유료결제를 하고 있는 저를 발견했습니다!!! 다음회에는 사이다 주겠지.목마르다 먼저 사이다 먹고싶다 이런생각에 오늘까지 유료결제를 했네요

재미있습니다.

정말 재미있습니다!!!

내용은 스포가 될꺼같아서 간단하게 줄이면 왕따 이지메에 대한 학원물(?)입니다. 이 문제에 대해서 굳이 해결책이라고 보기도 뭐하지만 작가님의 독특한 시선이 매우 매우 맘에 듭니다

그림체가 조금 불편하다고 하는 분들도 있었는데 10화넘어가면 익숙해지십니다!! 꼭 보십쇼 !! 두번보십쇼!! 세번보십쇼!!!

도대체가 이렇게 비현실적인 설정으로 현실적인 이야길 할 수가 있는건가?

지금 시대를 살아가면서 꼭 보시라고 권해주고 싶은 웹툰입니다!

2016년 10월 6일부터 오늘 까지 연재되면서 목요일을 기다리게 해주었던 웹툰!!! TEN

고맙다~~ 안녕!! 흥해라 TEN!

Sort:  

시간 나면 구경가 봐야겠네요.ㅎㅎ

으잉? 코인추천은 어디에 있나요! 만화추천 감사합니다.ㅎ

코인추천은이미있습니다 잘 찾아보세요

설마 이름이 같을 줄이야...!

그거아닌데요

잉...모르겠어요.ㅠㅠ
난센스 퀴즈 같은 건가요?

찾은거 같네요. 바낸에 없군요..
바낸상장 가즈아. 후후후

설마 코인이름이....TEN인가요 ㅋㅋㅋㅋ

타이틀에 분명 코인추천이라고 했는데... 잘 보겠습니다.

웹툰 안 본지 오래 되었는데 꼭 한번 봐야겠네요~

정말 재밌는 웹툰이죠 ㅎㅎㅎ 이은재 작가님의 전 작품인 1호선도 재밌어요

오치님의 추천이라면 한번 봐야지요^^

오치님이 추천하니 꼭 봐야겠네요^^

텐엑스코인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구마라니 인내력이 필요하겠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808.66
ETH 3248.0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