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다이어리] 결국 지치면 나가 떠러질 수 밖에없다.

in #kr7 years ago

존버는 무관심과 마음을 비울때만 가능하다

그리고

코인은 존버한 자에게 반드시 그 결과를 보여준다.

그렇다.

곰은 존버하고 마늘을 먹고 웅녀가 되고

호랑이는 루머에 속아 호랑말코가 됐다.

엣지리스를 보면서 드는 생각....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존버가 답인가요? 이상하게 코인만 사면 폭낙이와서 미치겠네요! 3개월만에 탈출한게 며칠전인데...또 3개월인가요! ㅎㅎ
모든 코인 대박 나세요~ ㅎㅎ

무관심이 오래 가지를 못합니다 ㅠㅠ 오래 무관심할 수 있는 힘 좀 키워야겠어요 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투자는 없어도 되는 돈으로 하라고 하나 봅니다......

한동안 넣어두고 잊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엣지리스 저도 관심이 참 많은데 어떻게 될지를 알 수 가 없네요.. 많이 오른 상태에서 들어가야 되나 말아야 하나 고민이 많네요..

ㅋㅋㅋㅋㅋㅋㅋ존버를 저렇게 비유하시다니 오늘은 이더의 날이었던 것 같습니다.

버티고 버티고 또 버티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642.15
ETH 2578.06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