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소감]SBS 스페셜~^^ 스팀 폭등

in #kr6 years ago (edited)

@wony 님이 스티밋에 대한 핵심적이고 중요한 이야기 전달!

이 한방으로 상승!

100억짜리 광고 한방에 한셈!

스팀에서는 정말 상줘야함!

감상평

우스꽝스러울수 있는 가상화폐걸그룹 이야기도 유쾌하게 잘 만들었네요
실제 결제가 되는 곳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나름 긍정적인 방향을 제시해줘서 너무 고맙네요
그간의 상황과 반대가 되서 너무 좋습니다.

Sort:  

더더더더 올랐으면 좋겠네요.
보팅누르고가요!!
놀러오세요~

급상승중인 스팀의 가격이
지난 금요일 너무 떨어졌다 생각하고
샀던 가격에도 못미치니 ... 흑흑 ..ㅠㅠ
그래도 미래는 밝을 것임을 확신합니다. ^.^;;

역시 방송의 힘이란!

방송에 나왔나요? 오~ 퇴근하면서 상승장이길래 왜 그러지? 했는데 방송효과였군요. 한 번 봐야겠어요.

방송이 좋긴 좋네요
좋은 뉴비들이 많이 들어왔으면 좋겠네요

스팀이 아까부터 큰폭의 상승세를 이어가네요 ㅋㅋ

스팀과 스달 형제 같이 달리네요 ㅎ

방송을 한번 봐야겠네요! 좋은 소식이 들려 기분이 좋습니다ㅎㅎ

우와,, 방송효과 장난 아니네요...대박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