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지갑] 나노렛져S로 시작된 삽질....그 하루의 끝....

in #kr6 years ago (edited)

https://www.ledgerwallet.com/

저는 이미 나노랫져S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녀석이 입출금과 잔고 확인에 너무 오랜시간이 걸리는겁니다.

혹시...이게 고장이란건가?

의심이 들더군요......이것 저것 알아봐도 너무 이상합니다.

누군가 답변에 백업용랫져에서 다시 실행하라고 합니다..

그러고보니 저는 백업용 랫저가 없었습니다.

어제 이사실을 알고 사러가야겠다 맘먹었지만 3/1로 공휴일이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구매할겸 여의도 코인원 블록스에 갔습니다.
(전에도 여기서 구매했어요^^)


(여의도역 3번출구)

4층으로 올라가보니 여전히(썰렁) 하더군요

지갑의 가격으 135,000원 ..개비쌈...

근데 그마저도 품절!!!

직원분 말에 따르면 2주전에 2천개가 나오자마자 품절이 됐고

현재 시점에서도 한달 후에나 제품이 다시 나온다고하더군요.....

ㅠㅠ 분노 조절을 하지 못하고 같이 온 부인과 여의도역의 온더보더스에 가서 음주!!

그리고 도대체가 랫져 너는 뭐가 문제니!! 라고 답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결국 찾아낸 결론!!

채굴하시는분은 나노랫져S를 입금지갑으로 쓰면 안된다고 합니다.

너무 많은 입금 기록이 있는 경우 지갑이 느려지고 송금도 안된다고합니다..

이걸 해결하는 공식적인 방법은

소액 이체를 여러번하는것입니다.


https://support.ledgerwallet.com/hc/en-us/articles/115005165209?input_string=transaction
(랫져나노S판매사 공식답변임)

Sort:  

음.. 하드웨어 월렛 구입하려고 하는데.. 트레저도 마찬가지인가요?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Loading...

아직 하드웨어 월렛은 사용해보지 못했는데
나노가격 너무 올랐네요
암호화폐 활성화 되고 나서 큰이익보는 회사 중
하나인듯요

채굴이라곤 스팀잇에서 글쓰기 채굴 뿐이라...
나노랫져 왠지 써보고 싶어지는 디자인이네요.
지나친 음주에 분노를 맡기지 마시길 바랍니다^^

맥주가 맛있겠어요. ^^ ;

하드웨어 지갑의 최고봉이라는 나노랫져s가...
지갑 시장도 아직 많은 발전이 필요한 분야로군요.

헛 그런 제약이 있었군요 ㅜㅜ
고생하셨네요.

랫져도 단점이 있었네요....

지갑을 구입하려고 했는데 좀 더 보완이 된 제품이 나오면 구입해야 겠습니다 ㅋㅋㅋㅋ채굴도 하신다니 부럽습니다...

나노렛져는 처음 듣는데 지갑이 뭐 저리 비싼가요 ;;;

오치님 덕분에 코인관련해서 참 여러가지 알아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196.53
ETH 3121.03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