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모니터가 왔습니다!!

in #kr7 years ago

모니터가 왔습니다^^

올레~~

근데 오늘 대폭락장이네요

그래서 더 사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쇼핑하기 좋은 가격입니다~~

Sort:  

대 세일기간이군요!

그냥 하루하루 조금씩 사려고요~스팀으로할까 다른알트로할까 고민중 스팀은 상대적으로 버티는중이라서 매력이없어요~

모니터 사진은 어딨나요~~~~^^

^^ 전에쓰던거랑 같은걸로 샀는데 색이 좀 약한느낌이 있네요~

햐...
준비 안된 저는 ........ㅠ.ㅠ 이러구 있어야 하나요....!

그냥 지켜보는게 제일힘든일이죠

모니터를 바꾸면 기분전환이 확실히 되더라구요

네~맞아요 기본좋다~~

쇼핑했는데 계속 떨어지네요ㅠ

그래요?:

주섬주섬.. 주워담아야 할까여..

저는 그리합니다 강요추천은 안합니다~

소액으로 몇개 들어가볼려고 합니다. 쇼핑 석세스!

저도요~ 이안에서 엄청돌리게 되네요~~~

알트쇼핑 기간입니다. 멀 담을지만 결정하면 됩니당

네~ 괜찮은걸 뽑는게 일이죠~

탕진잼을 누려봅시다!!

리또속도있는데요 뭐~

현금이 하나도 없네요...ㅠ.ㅠ

모두 코인인가요? 코인부자!!

설마요...선물옵션 이제 지겨운데 투자금을 다 코인으로 바꿔버릴까 고민중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647.03
ETH 2622.4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