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remastered!! 3000개 한정판!

in #kr7 years ago

오늘 왔습니다!!

나의 20대를 함께한 게임

스타크래프트!!

덜덜덜!! 설치하는것 조차 영광스럽습니다요!!!

박스를 조심스럽게 열어보려고합니다^^

이건 마우스 패드입니다!! 간지좔좔!! 근데 좀 작네요

터미네이터2 느낌이 나는 메뉴얼북입니다.

블리자드에서나온 형제게임들 선물을 받았구요

기념품인 스타엽서! 차마 띠지를 못풀겠음!!

이제는 게임을 사도 dvd나 usb가 없음 그냥 키카드가 하나 들어있네요 (무언가 좀 아쉽)

한국팬을 위한 메세지..^^

블리자드 만세

스타 만세!!!

반갑다 나의 20대여`~~

Sort:  

저의 40대도 책임 져 주겠죠?

^^그래야할텐데^^

저도 샀습니다. 긍데.. 사전예약이 아닝가.. 블리자드홈피에서 샀는데 주소적는 란은 없던데요 ㅠㅠ 16500에 샀습니다. CD키만 산것 같네요 저는 ㅎㅎ

^^ 씨디키만 사는거랑 저처럼 사는거랑 두개가있었어요 (지금은 매진되서없는듯)

근데 기사등을 보니까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8월 15일에 나온다고 들었는데, 미리 받은 것은 무엇인가요?

게임은 15일나오고 사전등록을하게하는 키를 산거에요 그리고 기념품들ㅋ 3000개만팔았다고함

오...진짜 부럽습니다.
저도 구입하려고 들어갔다가 놓치고 말았는데..ICO때보다 더 빠르게 구입하신듯..ㅎ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와~~ 완소템..
저의 10대도 함께했습니다.^^

ㅋㅋㅋㅋ 이제 20대도 함께하시겠네요

우오.. 부럽습니다. 저는 그냥 일반판으로...ㅎㅎ
예전엔 회사에서 동료들과 함께 즐기곤 했는데... 요즘은 주위에 스타 하려는 사람들이 없어서 너무 아쉬워요

다시 늘어날꺼같아요

오늘 오치님은 게임을 산것이 아니라 추억을 사셨네용. ㅋㅋㅋ

네^^ 아주 오랜 추억이에요

우어~~~~~~~~~어어어~~~~~~~~~~~~어어억~~~~~~~~ 리마스터 너무 하고싶어요 반갑습니다 10대를 함께했던 스타크 흐으 ㅠㅠ

^^ 이제 20대를 함께하자구요!

30대를 함께해야합니다 ㅠㅠ

포 아둔!~~~~ 대박 부럽습니다. 엔딩영상은 옛날 그대로 겠지요? ^^

아무래도 그렇겠죠?

아 드디어 나왔군요.. 저의 20대도 함께 한 놈이네요 ㅎㅎ

^^ 모두가 함께했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940.19
ETH 2433.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