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포스팅꺼리 없을때 쓰는 쓸데없는 기술적분석(2월24일)View the full contextvirus707 (78)in #kr • 8 years ago 이제 봄날씨네요. ^^가볍게 스트레칭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