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알쓸잡상 12편 - 켈로그와 포스트View the full contextvirus707 (78)in #kr • 8 years ago 오늘은 맘이라도 짱짱하게 먹고있어야겠어요 너무 추워요
이 추위가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