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블랙미러 시즌5 스트라이킹 바이퍼스

in #kr7 years ago

저도 오늘1편 봤는데 1편은 다른거아닌가요 ?
이건 2편같던데.
1편은 레이첼 잭 에슐리투 ...

Sort:  

넷플릭스가 사람마다 순서를 달리할 가능성도 없지는 않지만...
저는 이런 순서로 보입니다.

스크린샷 2019-06-08 오후 11.23.05.png

맞습니다. 그렇더라고요 ^^

저도 3편이 레이첼 잭, 에슐리 투였는데

ㅋㅋㅋ 전 3편이 가장 인상 깊더군요 ㅋㅋ

두 편 보고 지금 그 편만 남았습니다 ㅎ

저는1편이 레이첼로 나오는데 신기하네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796.72
ETH 1546.60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