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라라랜드 - 사랑과 꿈 그리고 현실을 아름답게 표현한 영화View the full contextvirus707 (78)in #kr • 7 years ago 엔딩에서 현실로 돌아온 저를 발견했죠 그래 이게 현실이지
나름의 해피엔딩이었을까요? 세드는 아니지만 어쩐지 아쉬우면서도 그런 결말때문에 여운이 더 길게남지않았나 싶습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