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다크타워...그냥 보지 않는게 좋을듯..

in #kr7 years ago

최악의 영화를 봤다

돈이 아깝다

시간이 아깝다

괜찮은 소재의 영화라고 생각했는데 스캠이었다.

다시 생각해보니 정말 반윤리적이다.

이 시대에 총잡이라니.....차라리 트럼프를 마블주인공으로 만드는게 더 날것같다.

그리고 희망의 타워가 다크타워고

이걸 깨부수는데는 어린이들의 영혼이 필요한댄다...

누가 나쁜놈이고 착한놈인지 혼란이오는 컨셉

새롭다 라기보단 불편하다

그리고 출연료주느라 제작비를 다 썼는지

말로 다 해결함

이건 진짜 눈물나게 재미없다!

최악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이 뭔가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anks for sharing @haji

망작인가보군요;; 광고에서 주인공 총잡이의 오글거리는 대사가 거슬렸는데 역시나 ;

소중한 영화비를 아끼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원작을 소화 못한다는 느낌이 든 영화였어요 ㅠㅠㅠㅠㅠ

희망의 탑에서 희를 빼야 할 거 같네요

엄청 기대했었던 영화였는데.... 예고편이 다 한 케이스인가보네요. ㅠㅠ

안보는걸로....ㅋㅋㅋㅋ

애도를 표합니다...
덕분에 이 영화 볼일이 없겠네요ㅋㅋㅋㅋㅋ
보통은 재밌다고 해서 다 같이 보게 만드는게 최고의 수법인데...

헐~~ 이정도의 평가는 최악인듯 하네요 관심있는 영화는 아니었지만 정말 볼 생각이 안날 정도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604.80
ETH 3444.70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