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종차별주의자, 혐오주의자 @netuoso =@realalexjones

in #kr4 years ago (edited)

image.png

번역은 입에 차마 못올리겠음

입에 걸레를 물은거라고 생각했는데

다시보니

걸레를 입으로 쓰고있는듯...

부연설명:

@realalexjones가 인종차별 발언 시전
알고보니 @netuoso 계정이 이체설정한 계정
그냥 인종차별적인 발언을 지껄이고 싶을때는 이런 방식으로 차명계정을 만들어서 우회.

image.png

Sort:  

아 netuoso 부계정인가요?ㅋㅋㅋ 어처구니가 없네요. 저런 사람들이랑 같은 1인 1표를 실행하는 나라에서 살고 있다는게 더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저도 원래 블록하려했는데 본계정 주인을 보니 욕심이 나네요. 제 최선을 다해 조져줘야겠습니다.

어후.. 예의도 없고 수준도 낮고.. 참담하네요.. 저 눈깔 확 찌르고 싶습니다.

You should totally poke your eye lol 😜

참 저렴한 아가리를 가지고 있네요.
에휴...ㅠㅠ

Lol no actually in America we have freedom of speech and we won't get sent to concentration camps for not "saving face".

Lol is this Engrish?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869.35
ETH 2414.51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