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Like시황] 나도 시황아니 상황같은 걸 올려볼까?!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 17:00에 하락시에 지표를 보시면 살짝 보이는게 있는데^^ 관련 지표를 올렸습니다.


(잘 안보일꺼 같아서 확대했습니다..업비트...개..)

"묻지마 상승은 없지만 폭락도 없다..." 라는걸 보여주는 차트입니다. 그냥 가두리로 들어가버렸네요.

크게 크게 움직이면서 거래량을 만들고 마치 엄청난 반등과 낙폭을 만들고 있는거 처럼 보이지만

실상은 그냥 털면서 조용히 조용히 가자는 차트.너무 공포에 떨 필요도없는 상태라고 봅니다.

개인적인 생각

btc 가격 신경쓰지 말고 수량에 집중하세요.
600만원을 가던 5천만원을 가던 어차피 btc로 많이 가지고 있어야지 의미가 있습니다!
저역시도 업비트로 계정을 보면 원화평가되는것때문에 직접적으로 멘탈관리가 어렵네요
비트렉스나 폴로의 btc표기나usd표기는 감이 없어서 과감하고 무식하게 질렀는데..원화표기는 잔뜩 사람을 위축시킵니다.ㅠ

주목

최근에 xx의 마스터노드 구축 비용이 저렴해졌습니다. 다시 만나볼까요?

그런 생각이 찔끔 들었을때에 크게 오르네요...

라이즈코인

라이즈코인은 한바탕 소란을 핀거 같습니다. 하필 상폐전날에요..

도박으로 꽤 많이 들어갔다가 오늘 일부 매도처리했습니다.

코인이 자체는 로드맵데로 가고 있어서 큰 의심은 안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거래소 상폐는 오히려 매집이 가능한 대규모 쎄일기간같습니다.

다만 바이낸스 입성이 가능할지는 의문입니다. (지갑이 생성되었다는 루머가 있네요.진위확인안했음귀찮음!)

ico COPYTRACK 에 들어갔는데요^^

거의 아무도 주목하지 않고 있는 ico인거 같네요.....대강 종료되고 추후 일정이 나왔습니다.

2만명이면 꽤 괜찮죠^^

상장 거래소에 바!이!낸!스! 리얼리?


그럼 그렇지....

(바이낸스한테 이미지사용에 대한 허락은 받았다고함!)

스팀 스달!

다시 재차 키스.... 스달이 다시 역전...이거 어디서 많이 본 그림 아닙니꽈??!!

Sort:  

질문이있습니다.
Screenshot_20180210-212218.png

저 바운티 이만큼했는데요
이더리움 지갑주소에 업비트 주소적으면 안되죠?

거래소 지갑이 아니라 개인지갑 넣으셔야죠

개인지갑이면 마이이더월렛 < 이거 사용하면될까요?

Good work,great post,i like it very much,

어제부로, 코인 시세가 전체적으로 살아나는 듯 합니다.
그리고, 짱짱맨 만들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날씨가 조금씩 풀리네요. 항상 짱짱맨 오셔서 감사합니다~ 여러 코인들에 투자를 많이 하시는거 같아요. 모든 투자한 코인 대박나세요~

BTC 모으기를 해야겠습니다ㅎㅎ

'폭락도 없다'는 말에 많은 분들이 힘얻으시겠네요~

짱짱맨 고마워요.

스달이 치고 나가면 스팀이 끌려 가겠죠^^

감사합니다^^ 당분간 8000-9000달러선 등락할꺼같긴한데 맘같아선 다음주쯤 9000대에 힘 모아서 10000 터치는 해줬음 하네요....^^ 잘 읽고 갑니다^^

지금 "큰 패턴에 따라 5000,6000 갈거다" vs "볼륨 때문에 상승할거다" 의견이 팽팽한 거 같습니다. 저는 일단 한 쪽에 걸었습니다. 제발 수익을 낼 수 있길 바래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204.65
ETH 2452.61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