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arket] 1차 CGV 영화예매권을 판매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페이아웃 후 낙찰자를 댓글로 발표합니다.

낙찰자에게 마켓 운영자가 팁으로 상품구입지원금=경매시작가-낙찰자 부담금(낙찰자 입찰가-(글보상x0.375))을 정산해서 보내드립니다.

판매 상품 소개

상품명 : CGV 영화관람권(기프트콘) 2매권-->1명
판매 방식 : 경매
카테고리 : 영화예매권
소비자가격 : 18,000원
경매시작가 : 15 sbd
경매 종료 날짜 : 페이아웃

입찰 방법

입찰 참가자는 본 글에 보팅을 합니다.
댓글로 입찰 금액을 적습니다.
입찰금액의 변경은 대댓글을 통하여 할수 있으나 본인의 직전 입찰금액보다 작은 금액으로 재입찰 할수는 없습니다.
입찰금액은 최초 입찰자를 제외하고 최고 금액 이하로 입찰할 수 없습니다.
최초 입찰 금액은 최저 입찰 금액(a) 이상으로 합니다.
입찰금액은 1 스팀달러 단위로 합니다.

낙찰자 선정 방법

낙찰자는 페이아웃 시점에 최고 금액을 입찰한 계정으로 합니다.
낙찰자에 대한 상품구입 지원금 산정 기준
낙찰자는 페이아웃 시점에서 최고 금액 입찰자로 합니다.
낙찰자 부담금은 낙찰자 부담금=낙찰자 입찰가-(글보상x0.375) 입니다.
낙찰자에 대한 마켓의 상품구입 지원금은 상품구입지원금=경매시작가-낙찰자 부담금 입니다.
낙찰자 부담금이 마이너스 표시되는 경우 낙찰자가 부담하는 낙찰자 부담금은 없습니다.

낙찰자의 대금 지급 및 상품 구입 방법

본 게시글이 페이아웃되면 낙찰자의 댓글에 00 상품 낙잘자이십니다 라는 대댓글을 달아드립니다.
낙찰자는 https://open.kakao.com/o/s4QAQsB (오픈채팅방)이나
steemchat으로 연락처를 보내주시면 기프트콘을 보내드립니다.

면책

마켓 운영 중 예상 할 수 없는 문제가 발생 할 경우 운영자 판단으로 진행합니다.
마켓 운영룰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택배비가 들지 않는 온라인 상품권,이모티콘 상품권등을 지속적으로 올려볼까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leesunmoo 님에게 감사드립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영화관을 갈줄 모르는 1인이라...ㅋ 즐거운 하루 되세요^^

영화예매권 탐나네요...^^

경매에 참여하세요!!!

Congratulations @virus70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너도 참여한거냐?! ㅋㅋㅋ

마켓 활성화를 위한 모습에.응원 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모티콘 주시면 사기에요. 기프트콘을 주셔야죠

ㅎㅎㅎㅎㅎ 빵터졌습니다.^^

아~ 카카오톡 이모티콘 구매하는것도 하려고하거든요^^

ㅋㅋㅋㅋㅋㅋ CGV영화관람 이모티콘

ㅋㅋㅋㅋ

17 sbd 가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응원합니다 ㅎ

18갑니다

풀봇 리스팀 19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