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이구야~!!!!] 코인,스팀,여러가지 생각의 종합...

in #kr7 years ago (edited)

최근에 비난이나 공격에 대해서 굉장히 멘탈이 약하다는걸 느낍니다.

린다코인과 관련해서 선동꾼이라는 말은 모든걸 소극적으로 만드네요.

그리고 다운보트 역시 의기소침하게 만들고요.

꽃길만 걸은 것도 아닌데. 최근..비난에는 취약하다는걸 느낍니다.

1

외국에서 다운보트가 들어왔네요

짱짱맨 게시글 관련인데

이해합니다. 뭐 다운보팅할 수 도있다고 봅니다.

그리고 게시글을 보면 농담을 진담으로 받아드렸을부분도 있을거 같습니다.

다운 보팅에 굴하지 말고 더 지켜보고 반성도 해야겠습니다...

짱짱맨관련해서는

사실 너무 많은 분들이 태그사용을 해주셔서 매우 감사하지만 당황했습니다.

kr 포스팅은 1일 500-600개정도니까 한 100명정도로 예상했고 그 중에서 제글 못본사람이 더 많을테니 40명정도면 많은거라고 생각해서 초반에 9%씩 쐈구요.(9불정도 찍히더군요)

그리고 너무 오셔서!(?) 7%로 다운....그래도 더 오셔서 5%다운..----->이렇게 해서 현재 3%보팅입니다. 현재는 스파 보충중이라서 밀린 보팅은 다시 하려면 좀걸리겠네요. 3%보팅시 하루 최대 300명이 가능합니다...

예전 보상 수준을 생각할때 1%만해도 나쁘지는않은거라서 잘 조절해서 할예정입니다.

레포팅화일을 만들어서 저역시 보상보충을 할예정인데요 이 때 동참해주는 고래분들 있으시면 같이 레포팅을 해주시면 어떨까요?

2

ICO관련 코인들은 다들 좋습니다

아직 출발 못한 애들도 좋을겁니다.

3

미세먼지코인들의 성장

늘 투자룰은 바뀝니다. 지금이야 잘 맞는데 이미 떠난 버스에 손흔드지 마세요~~

4

곧 골든티켓이 마무리됩니다.....

5

많이 질문주는게 비(트캐쉬)-대(시)-라(이트코인) , 아(크)-라(이즈)-리(스크), 스(팀)-이(오스)-비(트쉐어), 입니다.

무식한 시아/버지야 그대로 이름이구요

라(이트코인)-버(지)-게(임크레딧) 은 알고리즘으로 다시 묶은거구요

그냥 사이클이 잘도니 이거다음은 요거 요거다음은 저거 .....이렇게 보시면되는데요

최근에 제대로 다 잘 맞는거같습니다.(오늘 간만에 비대라 타임이었네요)

Sort:  

virus707님에게 이렇게 다운보팅이 들어왔다니 믿어지질 않네요ㅠㅠ

새해맞이 액땜을 했다고 가볍게 넘기셨으면 합니다

짱짱맨 캠페인이 왜 비난을 받을 일인지 모르겠네요;;;

힘내십시오 응원합니다! :)

오치님의 관점과 분석글들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개인 블로그에 자신의 의견을 자유롭게 올리는데 선동이라니 공감가지 않는 비판입니다. 투자는 각자의 선택이고 결정을 강요한 것도 아닌데 왜 비난하는지 이해가 잘 안 가네요.

다양한 관점과 아이디어가 있어야 스티밋이 풍성해진다고 생각합니다.

에구구..ㅜㅜ 멘탈 회복되시길~ 화이팅하셔요~ 응원하겠습니다.

보팅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운보팅이라는 것도 있군요.ㅠㅠ 아직 뉴비스티미언이라 하루하루 배워가고 있습니다.^^; 이미 지나간 버스에 잊어버리고 손흔들면 안되는데 저는 아직 내공이 한참 부족한가봐요ㅠㅠ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다시한 번 감사드립니다.^^

응원합니다.😆

양질의 컨텐츠를 가지고 계시는 분들 중에 몇번의 포스팅 후 제 풀에 지쳐 그만 두시는 분들 보면서 안타까움을 많이 느껴왔었습니다. 그러던 차에 @virus707 님께서 jjangjjangman 캠페인 하신다는 걸 보고 정말 기분이 좋았거든요. 왜 이런 캠페인에 다운보팅을 하는지 이해하기가 참 어렵습니다.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

그란투리스모님 덕분에 이 캠페인을 알게 됐습니다. 묻혀 있는 좋은 글 찾아다니며 보팅하고 리스팀해도 스파나 영향력이 부족해서 전혀 도움이 못 되고 있는 상황이었는데 이 캠페인 덕분에 많은 분들이 희망을 찾게 될 것 같네요. @virus707님 그란투리스모님 두 분 모두 감사 드립니다.

That's a awesome writing and language I appreciate it @virus7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대한 지위
적경 적 적 적 적 적 적 적 적 적 적 적 적 적 네 뉴저지 새끼 래 새끼 래 새끼 래 새끼 다시 주 주주 나 나 나 나 이런 종류의 게시물을 게시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virus707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8492.14
ETH 2699.2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