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market에 참여하고 머그잔을 받았습니다!!

in #kr7 years ago

[마감][jejujinfarm마켓]---스팀로고 머그잔 2개 한세트(7차)---15스팀달러---보팅파워 높으면 공짜!!!
https://steemit.com/kr/@jejujinfarm/743e7o-jejujinfarm-2-6-15

사실 이 후기는 꼭 쓰고 싶었습니다!

머그잔이 정말 이뻤거든요!


(받침으로 쓴건 보내실때 보호제로 보내주신건데 이것도 다좋네요^^)

사실 마켓이 마감된건 15일전인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게되네요^^

머그잔이다 보니 처음온게 부서져버린겁니다..ㅠㅠ

@jejujinfarm님께서 배송은 빨리해주셨는데

그만....

너무이쁘지만 첫배송에서 그만 유혈사태가

홀로 한잔만 써도 너무 좋아서 잘쓰고있었는데

이 소식을 아시고 @jejujinfarm님이 다시 보내주셨어요!

제가 본 머그잔 중에서 단연 이쁨최고였습니다.

^^

다시 또 하시면 다들 구매하세요!!!

Sort:  

하나 꺠져서 안타깝네요ㅠㅠ 남은 하나 예쁘게 쓰세유 ㅋㅋ

^^ 다시 보내주셨어요

이크 배송사고 안타깝습니다 ㅠ
머그 예쁘네요 ㅎㅎㅎ

네 이뻐요^^

아 아쉽게 하나가 깨졌지만 남은 하나 잘 사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머그잔 정말 이쁘네요 ㅎㅎ

네 정말 이뻐요!

정말 예쁘네요 생각보다 더! ;)

이걸 사진으로밖에 표현못하는게 아쉽습니다

유혈사태... ㅜㅜ 이런..
다시온 머그컵도 상당히 예쁩니다!!!
자꾸 써보고 싶어지겠어요! ㅎㅎ

컵 끝의 각이 둥글거든요 만지작 만지작합니다

제대로 도착해서 정말 다행입니다~~~휴 ㅎㅎ
제가 팔아서가 아니라 저 머그잔 진짜 괜찮습니다^^*
포장하다가 뽁뽁이랑 신문지가 전부 떨어져버려서 집안을 뒤적뒤적!!! 가방 포장지를 넣으면서 가장 만만해보이는(ㅋㅋ) @ virus707 님 머그잔에 넣길 잘했습니다...이건 뭥미!!! 할까봐서 나름 걱정 ^^*

^^ ㅋㅋㅋㅋ 전 보너스 선물인줄아았어요~!!

짱이뻐요!!!!
지금 살고 있는 집이 너무 코딱지 만해서.. ㅠㅠ 이제 수납공간이 없.. ㅠ
이사가면 사야겠어요.. ㅠ_ㅠ
흐규흐규.. 집이 작아 슬픈 중생..

^^ 전 약국에 두고 쓰려고요^^

전 빨강 파랑이었는데 노랑이 눈이가네요~^^

노랑이 엄청 산뜻해요

유혈사태가 있었지만...원조를 받으셨네요^^ 훈훈합니다...ㅎ
이쁘네요~ ㅎㅎ

jj-market 짱입니다!

이쁩니다. 커피잔 안쪽 색깔이랑 스팀로고가 너무 이쁘네요. ^^

네^^ 이뻐요 가지고싶죠? 안돼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4060.29
ETH 3471.6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