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다이어리]업비트 is coming..

in #kr7 years ago (edited)

기존 거래소에 대한건 이미 경쟁상대가 안될거같으니 패스

오히려 폴로나 비렉에 있던 한국인계정들이 대거 움직일꺼같네요

그리고 가상화폐투자자를 분류해서

  1. 비트코인만 투자(렌딩포함)
  2. 비트코인과 이더리움만 투자
  3. 비트코인과 알트코인투자
  4. 비트코인과 알트코인투자 그리고 ICO 참여

이렇게 나눈다면

1, 2 번의 투자자들이 대거 업비트로 주계좌를 옮기겠네요( 사실 국내 투자자의 50%이상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럼 어떤일이 벌어지는걸까요?

일단 가상화폐의 특징..매번이야기하지만

일단 법정화폐가 들어오면 다시 그 법정화폐가 나가지만 않으면 그안에서 눈덩이가 구르듯이 그 가치가 올라감
(투자자가 온전히 그 가치를 다 가지는건 불가능하지만 100원이 들어오면 1000원 10000원까지 눈덩이를 만들어낼수있음)

법정화폐가 들어올 수 있는 문이 열리는 것이고

투자하고자했으나 불신했던 자들을 끌어오는것이 될것입니다.

문턱을 낮추는게 얼마나 중요한지 보여주게 될것입니다
(스팀도 이걸 배워야할겁니다! 문턱을 낮추는일)

업비트는 한국이 가상화폐에서 얼마나 큰 힘을 가지게 될지를 보여줄 것 같습니다

적은 인구수지만 유효인구가 가장 높은 ....

주식작전세력도 왕창오겠고..

트레이딩 자신없는 분들은 그냥 비트만 들고가셔도 될꺼같음!

다시 한번 말하지만

법정화폐의 유입은 눈덩이 구르듯이 가치를 올림!!(어떤걸????비트를..)

Sort:  

재미있는건 업비트 만든 두나무가 카카오 자회사고 정작 카카오는 업비트에 대해 공식적인 카카오 어플이 아니라고 선을 그었죠. 근데 뭐 그넘이 그넘이지.. 여튼 눈덩이에 저도 한표.

저도 @virus707님 생각에 동의합니다^^
업비트 오픈하면 타 거래소들 찌꺼기 될테고, 국내 관심도도 훨씬 높아질거라 생각합니다.
지금보다 나아졌으면 나아졌지 못하진 않을거라고 생각되는 군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카카오'라는 이름에 대한 신뢰도로 반신반의하던 신규 투자도 끌어들일 수 있겠네요...

말씀하신 것처럼 눈덩이를 키우는 좋은 계기가 되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

이웃 팔로우해놓고 올리시는 글만 보다가 처음 댓글 달아보네요. ^^;
업비트 이야기를 듣고 저는 단순히 3,4번 쪽 고객 유입이 있지 않을까(또는 이동) 생각했는데 @virus707 님 이야기를 들으니 또 고개가 끄덕여 지네요. ㅎㅎ(팔랑귀다 보니...)
또 한번의 기회가 올 수 있는건가요? 항상 총알이 없음에 아쉬워하네요.

안녕하세요 virus707님 정말 기대가 되면서도 궁금합니다. 어떻게 흐름이 바뀔 수 있을지 정말 궁금하네요.. 좋은 말씀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많은 분들이 기대 하듯.. 10월 오픈이 기대 됩니다. ^^

Upvoted and resteeme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238.36
ETH 3278.3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