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ICO글 씁니다. po.et 사실상 금년의 마지막 ICO

in #kr7 years ago (edited)

개인적으로 참가하는 마지막 ICO가 될것같습니다

애터니티나 TNT가 상장이되서 자금이 좀 돈다면 모르겠지만 지금 완전 거덜난상태라서..ㅠㅠ(ICO중독)

일단 시간은 얼마 안남았습니다

2017년 8월 8일 8시 8분에 시작합니다.(est시간 기준이니 국내에는 오후 9시쯤이 되겠네요)

링크주소 https://po.et/token

발행 수량이 30억개가 넘지만 펀딩금액으로는 50%만 판매가 됩니다.

개당 한화로 7원정도에 움직이니 총 250억 안쪽의 ICO가 될것입니다.

이 짧은 클립이 분명하게 설명해주는 po.et의 성격입니다.

어찌보면 스팀과 상당히 비슷하지만 소비자보다는 창작자들에게 중심이 맞춰져있습니다.

좀더 전문적인 수준이라고 해야할까요? 논문자료,전문자료쪽으로 좀더 중심이 맞추어져있습니다.

-----------------------이런건 사실 백서나 성격을 나오는데

요즘 이런거는 아무리 좋아도 크게 반응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안탑깝지만 어쩌겠습니까?

지금은 백서보다는 누가 투자하는지가 중요하죠

이번에도 어김없이 펜부시!

ㅋㅋㅋㅋ

저도 이거 보고 그냥 들어갑니다.

마지막 남은 이더를 탈탈털어서 ㅠㅠ

*ICO에 참여하려면 invitation을 받아야합니다. 미리 등록하세요 . 현재 slack도 있으니 잘보세요^^

Sort:  

방금 ICO 마감됐네요~ 참여하셨나요~

ㅠㅠ

.

감사합니다

what?

혹시 참여방법 알수있을까요 ㅜㅜ

오치님 포스팅 보구 참여하려고 셋팅 다했는데 12시간 지연이네요 ㅎㅎ 그만
일찍 자봐야겠습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그러게말입니다,.

지금까지 펜부시캐피탈이 투자한 ico가 어떤게 있었는지 여쩌봐도 되나요??

오치님 카이버는 어찌보시나요?

안좋게봅니다 별롭니다

Virus707님 정말 나중에 ICO 참가 리스트좀 구경하고 싶네요~
제 생각에는 꽤 되실것 같은데요 경험에 의한 수익결과가 사뭇 궁금합니다.
ㅎㅎ

저도 궁금합니다^^헤헷~~ㅎㅎㅎ

네 ㅎㅎ 화이팅 입니다^^

ㅎㅎㅎ 중독! 이제 중독에서 벗어 나는건가요?
이번 ICO도 대박나시길.... 전 구경만 하겠습니다...^^

8월 9월 10월이면 성적이 나올텐데 기대가되네요

아! 지난번 불구덩이....ㅋㅋ 잊고 있었네요... 갑자기 이름도 생각이 안나네요!
찾아봐야겠습니다...ㅎㅎ

굳이..확인사살?ㅋ

오~글잘보고 갑니다. 팔로우했습니다.

오~~ 네~~~저도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74.68
ETH 3492.7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