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코인] 속보 스팀 빗썸 상장.

in #kr6 years ago (edited)


얼마 전에 시원하게 욕처먹던 빗썸인데....이런 착한일도 하네요.ㅋㅋ

다용서해줄 수 는없지만...흠흠....

어쩌면 그래서 개폭락시즌에서도 폭풍방어했던건가 봅니다.....

Sort:  

이번달에 코빗에 스팀이 없어진다고 하는 거 같아서 지인에게도 빗썸으로 옮기라고 알려줬습니다. 코빗에 계신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코빗에서 스팀 12월에 사두고 존버하다가(존버할 수밖에 없음 로그인이 귀찮아서..)
업비트로 출금 신청했는데..4일이 지나도록 안해줘서 코빗에 연락하니 기타 디지털 자산은 최대 7일이 소요된다고 기다려달라하더이다.
다음날 고객센터에서 전화와서
죄송하지만 출금 신청 취소해달라고..
홈페이지 리뉴얼 중(?)으로 기타자산은 언제 출금서비스를 하게 될 지 모르겠다면서..
이따위 거래소가 있나요?
열받아 갖고 손절하고 다 팔아버렸습니다.
코빗 정말 싫네요

안녕하세요, 빗썸입니다. 앞으로 스팀잇을 통해 더 활발히 소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gopaxkr처럼 고래가 되어 보팅하세요.

그렇게 하면 아주 많이 환영 받을 거예요.

스팀달러는 왕따인가요?ㅠㅠ

스팀달러도 상장 부탁드립니다~

거래 한번 해봐야 겠네요.

스팀달러도 가즈아!!!!

글잘읽고갑니다

I'm so happy to read your post,
Your post content is very good ..

스팀달러도 안 넣은 것도 아쉽지만 출금계좌도 아직이라 아쉽네요.

예 그래서 스팀만 독야청청 굳건했던것 같네요^^

네...그래서 잽싸게 스팀으로 좀 담았는데 늦은건가요? ㅠㅠ

ㅜㅜ 스팀은 없고 스달만 있어요. 그래도 스팀 가즈아~!!

오늘 후끈하네요...ㅎㅎㅎ

흐엉 스달도 데려가 줘영~

스달 왕따 2번째임..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479.71
ETH 3174.4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