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을 바꿨어요!! +딸기청

in #kr6 years ago

본래 쓰는건 갤노5 였습니다

갤9이나 갤노8 둘중 하나로 바꾸려고했죠^^

가격은 둘다 비슷비슷

왠지 최신폰인 갤9이 끌렸으나

역시 전 노트 체질인듯...

그냥 갤노8으로 바꿨습니다

ㅋㅌㄱㅂ 이었는데

상당히 저렴하게~~

했다고 생각했습니다 ㅋㅋㅋ

ㄴㅂㅌㅁㄴ 로 출근을 하는데 그곳이 그런 성지가 있을줄은 몰랐네요....

그나저나 구글OTP부터 업비트 세나 팟빵 등 깔 어플이 너무 많네요

은행어플도 깔아야하고....

(예전에 단순히 옮겨주는 서비스로 했다가 개망한적이있어요 ...그후로 직접 옮기기합니다)

사진도 옮겨야하고 ㅋㅋㅋㅋ

그와중에 캘리의식탁 '딸기청'을 보고 부인이 만든 딸기우유입니다(라떼라고 하기에는.....)

Sort:  

딸기청 만드셨군요. 그런데... 사진이... 무려 갤노8로 찍으신건데 ㅋㅋㅋ
[SNS 사진올리는법]
https://www.instagram.com/p/BgaxkaaB8lW/

새폰 축하드려요 ㅎ

앗 노트8 유저가 되셨군요!
환영합니다^^

써 보시고 좋은점 단점 포스팅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사실 저도 폰을 바꿔야 하는데 고민하고 있거든요,,

지문인식자리가 영 에러인느낌은있네요

저도핸드폰 변경을 생각하고 있는데 갤럭시노트8 좋은가요?ㅎㅎ
딸기청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원래 느리고 잘 몰라서 그런거에 관심 없었는데
스팀와서 캘노트8이냐 아이패드냐....
그런 관심이 막 생기네요.....
이제는
그림을 그런것으로 그려야 한다는 강박이.....
아직은 미미해서 의미없는 보팅도 안하고 그냥 갑니다. ^^

저도 노트 쓰다보니 노트만 쓰네요^^
딸기와 우유를 같이 먹으면 딸기우유지요~^^

코인을 하면서 폰 교체시 할일이 너무 많아졌네요 ㅠ

저도 몇년째 노트 쓰는중 ㅎㅎㅎ 노트만의 매력이 있죠

요즘은 폰 교체하면 해야할 작업이 너무 많아 교체하는 것도 부담스럽도 휴후후

저도 레시피보고 해먹었습니다 :)
Screenshot_20180318-090302.jpg

오치님. 바로 이거지요. 사진... ㅎㅎㅎ

^_^;

우와 딸기청,딸기우유 에매한 ...ㅎㅎ
그래도 사진보면 엄청 맛있을꺼 같아요!
난주 재료사서 만들어서 먹어봐야겠어요
맛이 궁금해서 ㅎㅎ 맞팔하구 갑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30.34
ETH 3251.57
USDT 1.00
SBD 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