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모바일게임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feat. plactal play)

in #kr6 years ago (edited)

모바일게임 하시나요?

본래 저는 세븐나이츠를 합니다

세븐나이츠를 거의 5년정도 한 거 같네요
(세븐나이츠 모르는 분들 많으니 패스)

스마트폰으로 게임하는건 이거 하나였는데요

최근에

Plactal(이름이 좀 어렵습니다!) 에 등록을 한 후 무려 5개의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https://steemit.com/kr/@creamer7/eos-eos-2-000

https://steemit.com/coinkorea/@clayop/plactal

두 분이 알려준 덕분에(?) 등록을 했죠!!!

하루 세시간 5개의 게임 총 15시간을 해야하는데

이건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나서 세븐나이츠 외에 다른 게임 5개를 더 깔았습니다.

안하던 게임을 더 하고 있습니다!!!
(근데 세븐나이츠 플레이시간은 정확히 반영이 안되요!)

그리고 새롭게 쿠키런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오목은 13급까지 갔다가 그냥 쉬고 있고.....어쨌든 최근에 바쁜데 버스에서 지하철에서 게임중입니다.

프랙탈 덕분입니다!

하지만 순위는 85위......털썩.....

Sort:  

스팀 게임만 해도 버거워서..
딴 게임은 패수..

최고의 게임은 아직도 테트리스 라고 느끼는 구석기인..

ㅋㅋ 저 오래전에 쿠키런 진짜 많이했는데. 지금도 있나봐요ㅋㅋ

저두요~~ 아직도 달리나보네요ㅎㅎ

ㅋㅋ 그러게요 전에 열심히 할 때 쿠기 다 모았었는데요. 매번 새로운 쿠키 나와서 계속 하게 됐었던 게 기억나네요. 명절만 되면 크리스탈 많이줘서 명절만 기다렸던 기억도 스물스물 ㅋㅋ

아이폰도 프랙탈 적용되면 좋으련만...안드로이드로 갈아타야하나요 ..앱등앱등

저도 깔아만두고 안하고 있네요. ㅜㅜ

오 저도 하고있습니다.
K-270.jpg

주말에는 가족들과 보내느라 못해서 많이 떨어졌네요^^
이번주에 오치님 따라잡을수있을꺼같습니다.^^

녹스 앱플레이 아이폰 사용자돟 이용가는합니다.

저도 세븐나이츠 해요.ㅋㅋㅋㅋㅋㅋ 세븐나이츠만 하죠.ㅋㅋ

천최근 듀랑고하다 접고 특별하게하는게없는데...
세나는 지금 시작해서따랍잡기 불가하고
오목이나해봐야겠습니다ㅋㅋ

오목승부욕자극이큽니다

아무래도 차타고 다니면서 폰게임을 많이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전 소녀전선 하나깔아서 근근히 플레이 중입니다. ^^

대중교통 이용하면서 쏠쏠하게 즐길수 있는것이
모바일 게임이니 말이죠...

잘 보고 갑니다.

저는 게임할 시간이 없어서.. ㅜㅜ
고등학교때 스타 이후로 게임하는게 없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937.04
ETH 3270.78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