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코인] 스팀의 후오비 상장 그리고 erc20 위조암호화화폐 !!!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이 후오비에 상장이 된다고합니다.
오늘 조정장에서도 들쑥날쑥 거래만들면서 왔다갔다한건 이 상장때문인거 같네요

스팀 !!! 포레버!!

오늘 장이 잘 움직이다가 갑자기 ERC20의 오류로 거래소에서 입출금거래를 중지시켰습니다

이 일이 일파만파로 퍼지면서 장중에 -10퍼센트 이상 빠진 코인이 수두룩했습니다

현재 상황에서는 발생불가능한 문제라고 알려졌지만

다시 완전히 장이 회복하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FUD 였네요 정말 짜증나는일입니다....

Sort:  

꼭 상승장 올려고 하면 악재를 하나씩 푸는군여

큭 그래서 주르륵내린거였군요!! 그것도 모르고...ㅎㅎ;;
그래도 낮에 스팀이 치솟는 모습을 보고 희망이 샘솟았어용 ㅎㅎ
잘배우고갑니다^^

ERC20오류 때문에 조정이 왔군요.추세가 꺽이지
말고 이어졌으면 좋겠네요.

결국 좋은 흐름으로 선회하길 바래봅니다. 스팀잇 가즈아!!!

상승하려다가 빠진이유가 있었군요. 그래도 다시 회복세로 이어질꺼라 믿습니다!

꽤 심각한문제인데 다른 코인들까지 번져나가면 정말 ㅠㅠㅠㅠ

장이 회복 하기까진 시간이 걸리겠어요..

아 이런일이... 갑자기 빠져서 무슨일이 있나 했네요.. ㅜㅜ

정말 예측하기 힘든게 코인장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ㅜㅜ

오늘따라 변동성이 컸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849.42
ETH 3122.2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