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2차 둘째날 ....현재시간 벌써 9730개나 들어왔습니다,

in #kr7 years ago

EOS가 1차 ICO를 마치고

Bitfnex에 상장한 후

중국에도 상장이 됐습니다.

그리고 2650억의 거래량을 만들어내는 중국.,,정말 대단하단 생각이 드네요

중국버프 받고 현재 가격은 ICO 1차에 거의 3배이상 올랐습니다.

그리고 10시간이 남은 시점에서 ICO에 모인 9757개...

거래소는 0.01eth고 ICO현재시점은 0.005정도입니다,

ICO에서 2만개가 넘어야지 현재 거래소가격인데 휴...이제부터 좀 긴장되네요.

(그래프가 btc네요^^옆에 숫자를보세요~)

상장가격 0.003259 ETH 입니다

중국버프받고10배갔으면 좋겠다~~~

*전략은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1차50% 2차매일 350으로 나누어서 투자

Sort:  

장기 프로젝트인데 어찌될지 궁금합니다..^^

이 프로젝트가 350일후 성공한다는 의미는 이더에게 엄청난 위협이라는 거겠죠?

그렇겠죠^^
위에 사람들이 보는걸 모르는 저같은 사람은 만일에 대비해 모든 준비해야 하지 않을까요??

네^^ 근데 모르는사람아니신거같은데요 ...라고 보니 고래!!! 고래다!!!!여기 고래가나타났다!

EOS 이 친구때문에
시총 상위 코인들이 요즘 힘을 못쓴것도 있었겠네요;;

업봇누르고 가주셔서 덕분에 들어와서 팔로우도 했습니다.
좋은 글들이 많으신데 앞으로 자주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중국 머니파워가 무섭네요. 이러다 나중에 증인선정에서 중국인들이 과반을 차지해 비트코인 꼴나는 건 아닌지 우려스럽습니다.

ㅋㅋㅋㅋ 그정도만 되도 이미 우리는 재벌!

개당 0.02 이더때 팔려고하다가 시기를 놓쳤네요 ㅋㅋ 기왕이렇게된거 10배될때까지 장투가봅니다 ㅎㅎ

존버하기보단 요령껏대응이중요한거같아요

오치님 글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질문이 있는데요. 제가 첫날 3이더를 참여하고 그다음 날 라름 확인해본다고 하다가 0.3이더가 참가가 된거 같습니다. 그후 토큰을 받고 아 잘되었구나 하고있었는데 다시보니 95개 정도의 이오스토큰만 받았더라구요.3이더에 관한토큰이 들어오지 않은거 같은데 이토큰은 어떻게 찾을수있나요.. 프라이빗키도 있을려나 모르겠네요.ㅈ 갑갑한심정입니다.

95개가들어왔다면 0.3이더만들어간건데 잔고에서3이더가빠졌나요?

네 빠졌고 페리어드 0에도 3이더라고 뜹니다

중국인들이 몰려오면, 꽤나 상승할거같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Nice post my friend...

EOS ICO 참여하셨나요? ㅎㅎ 대박 나시길~

와우~~ ㅎㅎ

포스팅 잘 보았습니다. ^^ 저도 아침에 관련 글을 정리해 올렸습니다만, eos 움직임은 한편으론 우려스럽기도 합니다. 투기보다는 투자의 접근을 취해주었으면 하는 마음도 있습니다. 여튼 잘 발전해주었으면 합니다. 좋은 하루 되시구요. :)

실적없이 ICO로 가는 거라 우려는되지만요 지금 해줘야지 후에 자릴 잡는다는생각도 있습니다,.

네 맞는 말씀입니다. 저도 기대감이 당연히 크긴하구요. ^^ 좋은 하루 되세요.

저도 어제 새벽 간신히 탑승하긴 했네요 이제 기다릴일만 남았네요 첨이라 무지 고생했습니다 ㅋㅋ

축하드립니다^^

축하받아도 되는건지.. 새벽에 구매했을때 수량보다 수량이 10배 이상 떨어졌네요 t.t
아직 1시간정도 남았네요 ㅋㅋ

아 전 거래소에서샀다는건줄알았어요 ㅜ

이렇게 많이 들어갈줄 상상도 못했죠 1이더당 30개도 안될것 같네요 t.t 확인해보려는데 접속오류가 계속 떠서 아직 확인을 못했네요. 혹시 가지고 있는거 이동도 가능한건가요??

전 ICO 참여를 못하니, 천천히 느긋하게 지켜 보려고 합니다.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4865.94
ETH 3547.45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