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티켓공지] D-1 베스킨라빈스31 킹쥬니어~ 떨이 공지입니다.(컷종료!)

in #kr6 years ago (edited)

골든티켓의 공지사항입니다.

오늘 내일안에 꼭 사용 해야하는 D-1 베스킨라빈스31 킹쥬니어 떨이 공지입니다
기존 골든 티켓 참여자들도 꼭 공지사항을 꼭 읽고 응모해주세요.......
방법을 모르시는분들이 분배시에 오류가 발생합니다.

방정원이 15개로 방이 꽉찼으면 종료된거에요 ^^

남은 수량 15장 이상

종료 시점 d-1 이니 반드시 사용하실 분이 댓글 주세요!!!
기존 방과는 다른 오픈채팅방으로 개설하며 개인톡으로 절대 보내지마세요(오류발생합니다)
오픈채팅방은 1:1이니까 오신 후 이렇게 하면 됩니다.(예) 안녕하세요 떨이 상품 참가합니다.
떨이에는 스샷도 필요없고요 보팅도 필요없습니다 딱 2가지만 지켜주시고 2가지만 더 아시면 됩니다.

반드시 사용하실분이 사용하시면 됩니다!!

입장시 반드시 스티밋아이디로 입장하세요 @virus707 or 오치@virus707 이렇게요..--->이렇게 안들어 분한테는 답도 안해드리고 바로 추방합니다.

기존 당첨자가 사용시 소각됨(미리확인하세요)

중복해서 응모하지마세요

떨이 전용 오픈채팅방(1:1입니다)
https://open.kakao.com/o/sxxe6eI

매번 떨이 완료 후에는 방은 폭파시킬예정입니다.

떨이는 떠리의 변형입니다.(맞춤법상 올바른 표현은 떠리입니다.)--->모르고 쓴거 아님

그리고 어제 제가 실수로 증정한걸 사용했습니다.

한분은 다시 보내드렸고요 어제 받으신 분들중에서 혹시나 사용완료로 뜨시면 따로 답을 남겨주세요

다시 보내드리겠습니다.

Sort:  

오치님이 하시는 거니까, 분명 선한 것일텐데, 두번을 읽었는데도 무슨 말인지를 몰라 참가하질 못하겠네요. 스타밋은 정말 스타밋 자체를 이해하는 데만도 몇달은 걸릴 것 같습니다. 창피한 파워지만, 보팅은 합니다.

이벤트 스피드가 생명! ^^

이것은 스팀챗을 사용하는 건가요?! 참 모르는게 많네요...

오치님 여러가지 좋은 일 하시느라 너무 바쁘시네요
베스킨라빈스 좋아하는데 당첨되어도 너무 멀어서 패스합니다..ㅎㅎ

대화 참여 중인 분이 많으시네요. 전 그럼 다음 기회에.

ㅠㅠ 순식간에 조회수 76으로 방 15개가...

흑 ㅠㅠ 인기 많으신 오치님 때문이에여 흐앙(농담농담) 다음에 다른 이벤트 있으면 꼭 참가하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리고 응원합니다!!^^

방 들어가기 너무 힘드네요ㅜㅜ

그란님 스팀잇 보고 응원하러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미끝났군요~ 안타까워요 ㅋㅋ

@virus707 방에 들어가는 것은 너무 쉽습니다. 너를 구독 했어. 당신은 매우 친절합니다. 나는 그렇게 희망한다. 도와 줘. @virus707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220.70
ETH 2591.9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