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딩 봇을 이용해봅시다. 완전 초보자 가이드용 #1 (제가 초보자임)

in #kr7 years ago (edited)

트레이딩 봇을 기본적으로 운영하는 방식을 먼저 이해야합니다.

트레이딩봇은 차트분석과 계산식을 통해서 매수 매도를 하는 봇입니다.

차트를 기반으로 하는 경우 외에도 다양한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알고리즘의 정확한 경우도 있지만 틀리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리하여 금년 이더상승시점에 봇을 사용하여 거래한 경우 남들보다 오히려 적게 수익이나는 경우가 많았다고합니다.

물론 봇은 계속 발달하여 계속 알고리즘이 많아지는것 같습니다.(이해하기 힘들정도로요)

그래서 그후 이더본격상승 같은 시점에도 커버가되게 발달은 한거 같습니다.

중요한건 봇을 사용했을때 손실이 날수 있다라는 이해입니다.

모든 투자는 투자자의 몫이기 때문입니다.

말이 길었네요^^

제가 소개해드리는 봇을 판매하는 사이트는

https://cryptotrader.org/?r=1066

입니다.

사실 저도 소개받은지 얼마 안되었습니다^^ 현재도 테스트중입니다.

일단 방식은 회원가입을 한 후 유료결제를 해야 봇을 사용할수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저는 테스트를 위해서 regular로 가입했으며 가입후 bot을 구매해서 3가지를 돌리고 있습니다

5000불이라는 제한때문에 비트렉스계정을 다 비웠고 테스트결과가 나오면 포스팅을 다시해보겠습니다.

basic의경우 한달 유료로 1만6천원정도이고 봇들도 그정도 합니다 합으로 한 2만5천원정도면 한달 1000불이내에서 bot사용이 가능합니다.

질문하시면 아는데까지 답변가능..(그러나 저도 초보자!)

  • 사이트에서 bot을 지원하는 거래소와 화폐를 따로 지정했습니다. 차트를 보시고 변동이 잦은 화폐를 고르시면 이익을 극대화할수있을껍니다. 그리고 ㅇ사용할경우 api를 입력해야하니 이부분은 보안유지를 꼭해주시고요

*위링크로 가셔서 결제를 하는경우 저에게 보너스를 주네요. 후후후..

Sort:  

오 이런 사이트도 있군요. 봇이라 한국형으로 잘만 만들어도 이거 돈 좀 되겠는데요?

세팅방법 상세하게 부탁드려요ㅠㅠ 저도 해보고는 싶은데 홈페이지가 프로그래머전용인지 너무어렵더라구요..

제가 사면 떨어지고, 팔면 올라가는데, 봇은 저보다 똑똑하겠죠?! ㅎㅎ

아하! 가상화폐 거래만 자동으로 하는거군요 ㅎㅎ
해외선물? 거래에도 트레이딩 봇 사용하시는 분들 많더라고요 ㅎ
어떤 결과를 얻게 될지 기대해봅니다^^

이런 시스템도 있군요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오오!!!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드디어 시작이군요.ㅎㅎ
제 똥손을 저주하며 봇 사용을 진지하게 고민 중입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혹시 API와 사용에 대해서 포스팅해주실 수 있을까요? 초보라 궁금해서리...

그건 크게 어려운게 아니라서 다음에 바로 쓸게요^^

실제로 이런게 생기는군요^^ 정보 감사합니다ㅎㅎ

투자는 본인몫

떨어졌을 때 사고 올라갔을 때 파는 연동프로그램이겠쥬? 사람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할 수 있으니 수익을 더 잘 낼 수 있을 것 같긴 한데 수익률 후기도 궁금하네요.

사람보다 빠르기보단 사람보다 긴시간 거래할수있는게 장점같아요 24시간 돌리니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079.17
ETH 3466.9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