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혼잣말]아픈 BTC . 분위기 파악 못하는 Steem 그리고 바이낸스. ㅠㅠ

in #kr7 years ago (edited)

바이낸스 상장이라는 호재가 나왔는데도

대장님이 아프니 힘을 전혀 못내네요...ㅠ

대장님이 1월내내 비실비실 ..ㅠㅠ

이상황에서

엘라스팀을 외쳤는데

그나마 둘은 선빵중이긴합니다요~

특히나 스팀은 바이낸스 긴급상장!!(스달도 데려가야지!)

그리고 곧 더 좋은 소식이 있기를 바랍니다^^(묘하다!)

애터니티도 이유없이 계속 오르고 잇는데 이것도 바이낸스 일까요?

'아.. 대장아 아프지마!'

중국 구정이니 아마 그때까지 병가쓸듯..ㅠㅠ

해외반응추가

해외에서 한국내 가상화폐금지라는 오보 찌리시가 돌았음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해외 찌라시라 참 어이 없네요. 언제나 개별 호재로 움직이려나?? 정보 감사합니다.

애터니키다 바이낸스에 있나요??? 못봤는데 ㅠㅠ

상장찌라시 돌면서 상승중입니다

바이낸스가 애터니티를 3억정도를 어카운트에 넣었네요. 12 시간 전에.

Was that a poem I translated in google?

About the captain of a ship? Or naw?

아프지마 대장아 ㅠㅠㅠㅠㅠㅠ
!!

이 참에 그냥 부실한 대장을 갈아 치우는 건 어떨까 싶네요.

쿠??!!! 쿠데타?!!!

질서있는 퇴진,
혹은 자연스런 세대교체입니다 ㅎㅎ

탄핵 가나요?

ㅋㅋㅋㅋㅋ공감가네요. 묵직한 한마디 ㅎㅎ 비트코인은 가장 오래되서 비싼거라고, 말하자면 골동품이란 소릴 어디선가 들은 적이 있어요.

왠지 내가 더 마이 아파요 ㅠㅠ

흑.. 스달도 가야되는데 말이죠

중국에서도, 한국에서도 명절이 있으니 돈이 필요할 분들이 많아서 아플수도 있겠네요 ㅠ

이 밤에 업비트 차트 낙폭도 상상 이상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475.27
ETH 2375.3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