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신과함께 -죄와벌......

in #kr6 years ago

영화 신과함께를 봤습니다.

주말에 봤는데 원작만화/뮤지컬을 모두 봤기 때문에 큰 기대를 가지고 봤습니다.

근데 포스터를 보니 진기한은 없네요?

그리고 관람후기를 보니 원작훼손이 심하다고...ㅠㅠ

'진기한없는 신과함께라니.....'

영화를 보고 나니..음......원작훼손이 심하군..이라는 생각이 들었으나 알차게 재미있었습니다.

웹툰이 워낙 유명하다보니 그랬나보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CG와 세계관이 워낙 독특해서 보는동안 눈이 심심하지 않았구요

차태현 특유의 연기가 좋았습니다.

보는동안 울먹할 장면들이 꽤 나옵니다..(저도 눈물이 많아져서 ㅠㅠ)

웹툰에서 진행되는 두 가지의 이야기를 하나로 묶기 위해서 설정을 좀 바꾼거같습니다

전혀 다른 이야기와 배경이 된것 같지만 큰 줄기는 같아서 괜찮았습니다.

영화는 영화의 표현법이 있는거니까요^^

평점 4.0/5.0

"진기한없이도 가능한 신과함께!"

Sort:  

신과 함께 웹툰을 좋아해서 진기한없는 영화는 안 볼려고 했는데 주변에서 재밌다고 하니 봐야겠습니다!

그져 저도 진기한없이 그게 가능한가 생각했는데 덕춘이 비중을 확 올렸어요~~

재미있었나 봅니다. 저도 나중에 IP TV로 보려구요... ^^

영화보다가 눈물 참느라 혼났습니다. 개인적으로 올해 본 한국영화중 최고 였네요.

저도 웹툰 팬이었는데.. 초반 CG의 엉성함과 어벤져스와 신파극을 왔다갔다 하는 극 전개 때문에 집중이 잘안됬어요:( 부모님 얘기가 너무 슬퍼서 울뻔했지만요 ㅎㅎ

바이러스님~~ 이시간까지 안주무시고 포스팅을 하시네요~~~
저 내일 신과함꼐 보러가는뎅 ㅠㅠ
시간되실떄 오늘 제가 처음으로 올린 구세군 버스킹 구경한번 오세용~

원작훼손이 있었다한들 반응이 후한걸 보니 선입견 없이 한번 볼 만한 웹툰 원작 영화였나보네요? 저도 보러가야겠어요 ! :)

웹툰만큼 잔잔한가요? 액션이 많다고 하던데..

사실 원작의 주인공은 소시민적인 이웃이었다면 영화의 주인공은 너무 영웅적이에요
그게 원작훼손이라는 부분의 핵심일껍니다.

좋은 영화와 재미있는 이야기, 때로는 눈물을 흘리며 보면서 화가 나야하지만 재미있는 것은 @ virus707입니다.

저도 이 영화 보러갈려고 준비중입니다 ㅋㅋ 원작 웹툰을 너무 재밌게봐서요 ㅎ 그나저나 진기한이 없다니까 뭔가 상상이 잘 안되네요?

웹툰을 사랑하시는 분들중 많은분들이 영화를 너무 싫어하셔서 ㅠ_ㅠ
(전웹툰안봤지만) 볼까말까 망설였네요 ㅎㅎ
꼭 봐야겠습니당 후기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372.29
ETH 2888.95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