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락장에도...힘내세요~!!

in #kr7 years ago

장이 폭락합니다

저는 그래도 스팀을 사서 스팀파워로 바꿉니다

오히려 싸게 바꾸니 좋습니다!

저는 스팀을 믿거든요

그러다 보니

수염고래가 되었네요!!

마치 물타기하다가 대주주 된 기분....이랄까??

하.하.하

이거 웃을일이죠!???

Sort:  

축하드립니다^^
여유있으시면 지금이 기회죠^^
장이 좀 힘드니 좋은 장일때 만큼 스팀에서나 단톡에서나 분위기는 좋지 않아 씁쓸합니다만.. 이런 하락을 격어야 더 단단해 지겠죠..
진정한 고수는 이런장에서 수익을 낸다는데 virus707님이 진정한 고수시네요^^

^^이럴때 멘탈은 둔할수록.... 전 대쉬투자자라 큰 동요가 없어서 그런걸수도있어요

스팀파워 갯수에 놀랐습니다 .^^
저도 다른거 정리하고 스팀에 올인해야하나 고민중에 있습니다.

많이 떨어지더라도 그냥 스팀파워로 쓰니 큰 신경안씁니다..스티머들도 25만명이 넘은거같군요

이번장에 추매했는데, 저는언제 고래수염될려나, 그동안 고생하셨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싶시요~~^^

히.. 히익......

내가 뭘 본 거죠 스컬리?!

✈ 드디어 고래님이 되셨군요. 이미 예상했던 일이지만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ㅎㅎ

물타기할 돈이 없어 전전긍긍 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수염고래 되신거요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 요즘 장은 정말 뒤숭숭 9/1 까지 어디 떠나있으면 좋겠네요

저도 보유 이더 조금 스팀으로 바꿔 스팀파워업했습니다. 아싸 ^^

진짜 여유자금있으면 물타기 더 하구 싶네요.. ㅎㅎ 스팀을 믿으니까요 !!

위기를 기회로 바꾸시다니 ㅎㅎ
역시 고래가 될려면 그런 믿음이 필요한것 같습니다.
저도 이번장에 플랑크톤에서 새우 정도는 될려고 생각중입니다!
화이팅입니다~!ㅎㅎ

처음엔 스팀 궁금해서 가입했는데 이런 하락장은 주워야한다는 본능으로 오늘 1엠베 정도 추매했네요~
이제 저도 보팅 게이지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ㅎㅎㅎ
풀 보팅꾸욱 하고 가겠습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45.30
ETH 2331.01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