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코인]업비트의 밀땅 ㅠ

in #kr6 years ago

디크레드 잘간다!!

뿌듯!

해하고 있는데 갑자기 또 날라온 업비트의 이메일!

앗!!! 이것은 질리카 당첨메일!!

그리고 구글링크를 가려고했더니 깨진링크..

뭐지 ....'당첨 후부터 선착순이었나?'..라고 생각했는데

다시 날라온 SMS

ㅠㅠ

그런데 의문점 발생.... 출금기록이 있다고??

난 질리카 출금한 적이 없는디..이상하다??? 그래서 다시 이벤트 조건 확인 결과!!

질리카 이벤트인데 전체 출금기록을 다 적용시키는 패기!!! 업비트....이.....런 ...

Sort:  

ㅋㅋㅋ 개떡같은 이벤이네요

질리카만 해당되는게 아니라구요?
와 진짜 ㅎㅎㅎ 와...

할 말을 잃었습니다 와...쟤네들 진짜 왜 때문에 저러는거지

ㅋㅋㅋㅋㅋㅋ전체 코인 개오바잖아 이양아치들아

약 올리네요 그럴때는 욕을 한바가지^^;;하시면 좋겠지만.....

릴랙스~~~^^

우와 대박 짜증나실만 하네요
전체코인 출금이란 말은 아주 조그맣게 써놨네요
업비트는 당장 오치님에게 이벤트 금액을 지불하라~~!!!

뭔 말 인지 이해는 안 가지만 업비트 같은 대형암호화폐거래소가 이런 어처구니 없는 실수를 보면 아직도 갈 길이 멀구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업비트는 반성좀 해라.고팍스만도 못하냐

진짜 짜증이 확~~ ㅠㅜ

거래소들이 막장으로 치닫는 느낌입니다.ㅡㅡ

이런 ㅠㅠㅋㅋㅋ 장난하는 군요 코레기 아닌가요 ㅎㅎㅎ

와, 이건 너무 양스러운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07.27
ETH 3219.0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