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깐소식] 에네르고 allcoin에 토큰이 배포되었어요

in #kr7 years ago (edited)

링크입니다^^

https://www.allcoin.com/Articles/NoticeDetail/1298/#ContentDetail

구찮아서 구글번역을 합니다.

토큰이 발급되었습니다!

첫번째 지옥불이 일단 열렸습니다.

Sort:  

오옷 들어왔네요 확인했습니다 ㅎㅎㅎ

Energy 관련 Energo.
이름도 참 잘지은거 같네요.
좋은 결과 있으시길....
Agrello 도 참여하셨나요?

지옥불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이 바닥은 역시 흥미진진 합니다.ㅎㅎ
하루도 지루할 틈이 없군요!

^^ 24시간 매일매일 아드레날린 분비되다가 말라죽겠어요

구글번역기는 뜬금없이 2011년으로 번역했네요 과거로 돌아가는 번역 ㅎㅎㅎ

아직은 먼듯한 구글번역기~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감사합니다

좋은 소식 기도합니다......!

^^좋은소식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기차안에서 확인해 겠네요 ㅋ

과아연 이 ICO는 메로나가 될지 지옥불이 될지..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ㅎ

ㅋㅋㅋㅋ네

올코인 지옥불 ㅋㅋ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 네 감사합니다 비렉 상장만 되면 좀 한시름 놓을수있을거같아요

네 ~~ 좋은 결과 기대하면서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676.37
ETH 2581.43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