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축하] 바이낸스 애터니티 (ae) 상장

in #kr6 years ago (edited)

뭐 사실 루머 찌라시 돌때

시장이 어떻게 반응하는가를 보면 답은 나오는데요

이번에 상장설돌때 조금은 확신을 했습니다.

스팀과 애터니티 둘다 바이낸스 상장을 축하합니다!

이로써 금년에 기대한다고 했던 코인 네개(TNT 애터니티 스팀 앰브로서스)가 바이낸스에 안착했네요.

그리고 엘라는 후오비에 있고

저작권코인과 부동산코인 대마코인이 남았습니다.

휴 가즈아!

Sort:  

hmmmm

행복한 의무 행운을 빌어 요.

The movement of the market is difficult to guess lately friends, especially after the turn of the new year

안목이 대단하시네요. 축하드립니다~!

오치님 덕분에 좋은 것을 많이 알아갑니다^^

대단하십니다. 크~~~ 저작권과 부동산. 전에 얘기하셨던거군요..

스팀이 바아낸스에도 들어갔군요. 축하할 일입니다.

우와아!! 스팀의 영역이 넓어진다아!!
가즈아!!

스팀이 바이낸스에 들어갔군요.
폴로는 아직도 입출금이 안되는데 바이낸스는 되네요. 좋은 소식 감사드립니다.

족집게같네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93.86
ETH 2930.90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