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나라 배나라] 드럭워즈로 부터 배워야할 점은...

in #kr5 years ago

[관련포스팅]
Drugwars의 궤변
https://steemit.com/kr/@snuff12/5h2dhc-drugwars

최근에

'니가 운이 좋았더거다'

라는 식의 포스팅을 보고

드럭워즈를 반면교사로 잘 삼아야지 안망하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애초에 보팅%에 대한 공지를 하고 변경되어도 설명이 가능한 장치를 게임안에 넣었어야하는데..

스파가 감당못하는 걸 설계한것부터 잘못이었겠지만..

저 문답은 이해하기가 어렵습니다.

여기서 내가 만약 드럭워즈라면 어떻게 설계를 했을까?

이런 생각을 해봤습니다.

일단 하루 보팅을 퍼센테지로 환산하여 안전값을 70%보팅 10회 즉 700%라는 값을 만들겠습니다

그리고 매일 매일 태그 사용자 포스팅된 것을 수집하고

가정하여 난이도를 만들고

보팅은 23:59분에 하는 방식을 택하겠습니다.

이런 식으로 운영을 하게되면 유저는 보팅이 적게 들어오면 난이도가 올라갔다고 이해할테니까요.

그리고 무조건 적더라도 보팅이 들어올테니까요..마찬가지로 sp가 고갈되는일도 없을테고요

어쨋든 엉성한 드럭워즈에게 감나라 배나라 해봤습니다.

감나라 배나라 원래 표기는 감놔라 배놔라 입니다.(몰라서 한거아님)

Sort:  

Great post thank you virus707

그냥 들었을때 그런가보다 하고 말았는데 오치님 속시원하게 말하셨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렇게 하면 망한다!! 드럭워즈가 잘 보여주고 있는듯... 처반엔 정말 핫했는데... 잘좀하지~ㅋㅋ

줄을 잘서서 다행히 계속 보팅을 받겠군요 ㅎㅎㅎ

.감나라 배나라

쓸만합니다. 먼저 상호등록 저작권등록 하세요 ㅎㅎㅎ

a very useful work brother,wonderful your post @virus707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1769.55
ETH 2910.04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