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받았습니다!!! 묵은지 쪽갈비찜!!!! 캠프92가 짱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골든티켓x캠프92] 12차 캠프92 묵은지 쪽갈비찜(소) 100명 !( 완료!!!!)
https://steemit.com/kr/@goldenticket/x-92-12-92-100

택배박스에 냉매와 함께 왔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이렇게 !!!

두둥!!!

냄비에 투척

뭔가 아쉬워서 버섯을 더 넣어봤습니다!

버섯위에 매우 매운 소스 투척!!!

버섯을 더 넣고 !!!팔팔 끌입니다!

점점 붉어지는 국물!!! 엄청 맛있는 냄새가!!!

뼈가 하나씩 둘씩 쌓입니다.!!

뼈산!

맛있다!!

그렇습니다.

골든티켓(@goldenticket)에서 저도 물건을 받아보긴 첨인데요.. 정말 대단히 맛있습니다.

이런 이벤트를 제공해주신 캠프 92(@hsuhouse0907) 님에게 감사드립니다.!!!

담에는 다른메뉴를 시켜봐야지~~

Sort:  

요샌 아침에 스팀잇을 잘 안보다보니 아쉽게 놓친거네요. 사진으로 보니 더 부러워요 ㅎㅎㅎㅎ

저는 저 이벤트 하는시간에 뭘 했기에 그것도 모르고 있었을까요?ㅠ
정말 맛있게 보입니당^^

묵은지와 갈비찜은 개별적으로도 특급인데..
묵은지 갈비찜이라니..초특급이겠군요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

저도 도착했는데 슬슬 맛을 보고 후기를 올려야겠네요. ㅎㅎㅎㅎ

아직 먹어보지 않았는데 후기가 좋네요. 얼른 먹어봐야겠습니다.

매운소스 다 넣었더니 너무 매워서 ㅠㅠ 그래도 밥이랑 비벼먹으니 꿀맛!

오 양이 꽤많네요 ㅎㅎ

짱입니다!! 저 매콤소스를 넣다니!!!!! ㄷㄷ

크~~~~~ 술도 함께 생각나게 하는 만찬이네요👍👍
맛있게 드세요^^

윽...저는 늦게 알아서 신청을 못 했었네요. 끓는 사진이 gif인줄 알았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4
BTC 51418.20
ETH 2293.14
USDT 1.00
SBD 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