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삶이라는건 그런거죠..

in #kr7 years ago

평소에 인형뽑기를 좋아라 합니다....

인형을 좋아한다기보단 인형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선물하는걸 좋아합니다!!
(정말입니다!!!)

처음에는 그냥 그냥 했는데

이런....저도 모르는 사이에 엄청난 재주를 발견하게 됩니다!

초능력 발견 처럼

저는 인형뽑기에 탁월한 재주가 있었습니다.

아마 집에서 제가 뽑은 인형을 사진을 찍는다면 다들 엄청 놀라실겁니다.

혹은 골든티켓으로 뽑은 인형을 뿌린다거나 해도 전혀 꿀리지 않을텐데.....

헛소리였고요

이번에 엄청난 일을 겪어서 포스팅을 합니다!!!

뭐랄까 인생의 진리????

인형을 뽑았습니다!! 아싸!!

근데...

다시 보니

이런 싸가지없는 오버액션토끼를 봤나!!!

옆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동영상 캡쳐가 아니라 저렇게 정지되어 있습니다..절대로 잡히지 않겠다는 오버액션토끼의 의지!!!

그렇습니다 인형은 뽑을때까지는 뽑은게 아닙니다....

인생은 그렇습니다.

....ㅠ

Sort:  

ㅎㅎㅎ 재밌는 글이네요.
맞아요. 코인을 가지고 있어도 통장에 잔고 없음 내꺼 아닌 것처럼... ㅎㅎㅎ

헉~~~
저도 한 인형뽑기합니다.

"인형 잘 뽑히는 집"를 지나치느니
참새가 방앗간을 지나치는 게 낫습지요~

화이트레빗의 신공~!!

인생샷 입니다요~!!

작은것에 행복해 질수도 화가날수도또 오기도 생기죠
인생!! 맞아요

단칸방 탈출시켜주는데 거부를 하는군요... ㅎㅎ

한판 더 하셔서 지긋이 눌러줘야겠군요.. ^^;

가지말라며 잡은 저 손가락에 애틋함이 묻어 납니다 ㅠ ㅠ
기계팔로 툭 치면 떨어질거 같지만 결국 돈을 더 넣어야 하고... 하아...

이런 싸가지없는 오버액션토끼를 봤나!!! 에서 빵 터졌습니다 ㅋㅋ 저도 한때 엄청했었는데 지금은 모두 박스안에서 겨울잠자고 있답니다.

저건뭐죠ㅋㅋㅋ 한대 치고싶네요^^

저 사진이 정말 인생과 같네요ㅋ
우리삶에 매일매일 변수가 있으니까요ㅎㅎ

헉. 저거 일부러 달아둔거 아닌가요..꼼수인듯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325.56
ETH 2374.82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