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리스팀해드릴테니 일단 보상은 끄고 이야기하죠!

in #kr6 years ago (edited)

어뷰징관련 별의별이야기가 다나오는데

어뷰징 관련해서 이야기할때는 보상을 끄고 이야기하는게 어떨까요?

진지하게 제안해봅니다

트랜드를 가득채운 어뷰징에 대한 글은 옳고 그름을 떠나서

정떨어지게 만듭니다.

저역시 지치네요.

cvso이라고 태그를 만들테니 kr쓰지 마시고 거기에 올리시는것도 제안해봅니다.

오해가있는거같아서 첨언합니다

지금까지 논쟁에 대해서 평가절하 하는거 절대 아닙니다

그냥 포스팅이 넘쳐서 우려가되서 그럽니다

논쟁흐릴 생각 없습니다

자제요청도 아닙니다

그냥 트렌드에서 보기 싫은겁니다

Sort:  

동의합니다 뉴비들이 스팀잇 분위기 이상하다는 얘기를 하고 어뷰징때문에 스파업을 고민중인분도 있고 악영향이 많은듯 합니다 스팀잇의 미래에 의구심을 갖는 분도 많아졌어요

cvso 는 뭔뜻이에영?ㅎ 그냥 궁금해성..

C vs. O

앗!!!!!!!!! 이해했음 @jamieinthedark 님 저보다 열배는 똑똑하신듯 ㅋㅋ

우와! 천잰데?

무슨 뜻이죠.. 아직 이해가 안되는데요 ㅠ


cvos 트렌딩에서 아이디 보고.. 갑자기 이해가 됐어요!!

ㅋㅋ 그쵸? 저도 뉴비지만 궁금한건 종종 물어보세요. 팔했음.

좋은 의견인것 같아요 ~ 보상 제외하고 마련된 공간내에서 격하게 토론 !!

강력하게 동의합니다. 금전이 본질을 흐릴까 걱정이 되는군요. 또한 길거리 한복판에서 싸우는 것보다 토론장을 만들어야 합니다. 보팅이 아닌 리스팀으로 공론화하는 문화를 만드는데 지지합니당

격한 공감입니다. 기회다 싶어서 어뷰징 관련 글을 써대고 보상을 노리는 사람들이 많아요. 그러한 글들이 스티밋 분위기를 망치고 있는데도 말이죠!

어뷰징 관련글 보상없이 cvso에 작성해서 올려보겠습니다.

오치님 의견에 찬성하는 바네요. 요즘 어뷰징 글이 너무 많기만 해서 그런 글들 보면 의욕만 떨어지는 것 같아요. 직접 만나서 토론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글로서는 해결보기 어려울 것 같아요.

동의 합니다..

동의해요. 궁금하면 cvso 태그 가보는거 좋네요.
지겹다 그만해라 하면서 그 글이 또 보태지고 있네요.
솔직히 모두가 피해자 이지만 뉴비둥절 당황스럽기도해요

동의합니다.
보상이 논점을 흐리기도 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64454.42
ETH 3179.89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