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스팀의 가치를 올리는 새로운(?) 시각

in #kr7 years ago (edited)


(네이버에서 transaction을 검색하면)

가상화폐가 얼마나 잘이용되는가를 알기 위해서 봐야하는건 정말 많겠지만

그 중에서 디지털로써 확실히 알수있는건 transaction 량입니다.

이 량이 많으면 많을수록 화폐로서 거래되고있다는 의미니까요.

물론 현재의 대부분의 가상화폐는 거래소에서 이용되는게 99%겠지만..
(btc-alt간거래겠죠)

실물경제에 쓰인다면 저 transaction은 어마어마하게 늘껍니다.

그리고 거꾸로 저렇게 transaction이 늘어나는 가상화폐가 화폐로서 더 높은 가치를 가지게 될겁니다.

tr이 늘수록 가치가 는다...라고 가정을 하면

아무래도 스팀을 이용해서 계속해서 tr을 만들어내야합니다

그게 마켓이어도 좋고, 다이스여도 좋고, 경매여도 좋고, 기부여도 좋으니

tr을 많이 만들어낼수록 스팀의 가치는 오를겁니다.

*그래서 전 다이스를 .......아 여기까지..ㅋㅋㅋㅋ

**다 아실만한 내용으로 보팅을 요구하는건 나쁜짓이죠....전 나쁜사람입니다.

Sort:  

나쁜남자에게 끌린다....ㅎㅎ
즐거운 하루되세요~

^^ 이제 곧있으면 토요일입니다!불금불금!

transaction가 늘면 네트워크가 얼마나 견딜 수 있는지도 알수있겠죠. 강제로 테스팅된 이더처럼..

헉 그쳐..이더 ㅠ

가상화폐의 가치가 오를려면
실물경제에서 많이 사용되어야 겠죠
즐거운 주말되세요

많이 많이 이용되었으면좋겠어요

아하~ 트랜잭션을 늘려야겠네요.
그것보다 다이스는 재밌나요?! ㅎㅎ

이게 바로 도박의.. 아니.. 스팀의 중독성이겠죠?

도박장 만드신 분이 잃는다는 그곳인가요? ㅋㅋㅋ

ㅋㅋㅋㅋㅋ

많이 이용되어야 가치를 인정받는건 화폐의 공통점이네요 ㅎㅎ(ex. 달러)

네^^ 그렇습니다 화폐는 이용되야 화폐죠 이용안하면 그냥 그림종이...가상화폐의 경우는 그냥 바이트..

다이스 ㅋㅋㅋ 재미있게 보고 가요!!

꼭 다이스가 아니어도 됩니다 얼마나 많은 아이디어와 생각들이 모일까요? 생각만해도 흐뭇합니다

제가 까방권을 @virus707님께 패스했어요..ㅎㅎ
부담되시면 거부하셔도 됩니다^^

까방권은 어디서 발행한겁니까? ICO로 사셨나요? 부럽습니다!

아직까지 다이스의 유혹을 뿌리치고 있는데....트랜젝션을 위해서 참가해봐야하나라는 생각이 드는군요...흠흠.....

오로지 트랜잭션을 위해서인거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042.11
ETH 3047.49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