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러너 꼭보세요!

in #kr7 years ago

1~ 100까지의 전체 이야기중

30-55정도의 이야기만 뚝 짤라서

감독이 하고 싶은 이야길 만들어낸거같다

천재 감독

드니 빌뢰브

정말 많은 질문과 생각이 영화를 보고 난 후 에 든다

아이맥스에서 봤는데 정말 영화를 보는게 아니라 그안에 내가 들어가는거 같았다.

사운드효과가 너무좋다

배우들 연기도 좋고

고뇌하는 인간이라면 초강추

Sort:  

대학다닐때 교수님 꼭보라고 주신 리스트에 있어서
야작 끝나고 시청각실에서 졸면서 봤던 기억이 있어요 ㅋ
본 기억은 있는데 난해하다고 생각했건 몇 장면만 기억나고
무슨 영화였는지.. 어떤 영화였는지는 기억이 안나네요 ㅠ
원작만큼 좋은 영화인가요?

네 디스토피아의 미래에서 문명의 주인공은 인간이 아니라는건 분명한거같아요.
어쩌면 이점이 이 영화가 위대하면서도 무서운점인거같습니다.

요즘들어 더 미래의 주인공이 인간이 아니라는 설정들이 더 많아지는것 같네요..
우리 아이들의 아이들 세대는 지금 우리가 인간으로서 당연히 누리는것들이
더이상 당연한게 아닌게 되어버리는건 아닌가 하는 걱정도 듭니다.
정말 무서워요. ㅠ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며칠전 보고왔습니다~역시나 믿고보는 드니 빌뇌브 감독~뛰어난 미장센 웅장한 사운드~원작의 철학과 세계관을 이어받고 더 발전시킨 연출력에 감탄하면서 봤네요~하지만 원작이 주었던 그 비장미와 인간존재의 본질과 자아에 대한 철학과 성찰을 넘어서지는 못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이드네요~롯거하우어의 죽기전의 그 명대사가 다시금 떠오르네요

안녕하세요 virus707님, 아 저도 기대하고 있는 작품입니다 ㅎㅎ
요즘 영화 볼 기분은 아닌 듯 해 자제하고 있는데요..
기회가 되면 꼭 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 주말에 영화관에 한번 가봐야겠군요 ㅎㅎ

블레이드 러너 재밌나보군요 ㅎ
아이맥스로 저도 달려야겠어요 !!! 고고

고뇌하는 1인, 꼭 봐야겠네여

용아맥을 가야하나요....
덩캐르크를 봤을 때.. 화면과 사운드가 재현되겠죠?

왕아맥에서 봤는데 사운드가 !!!! 대박!

엄청 피로한 날에 봤더니 40%는 졸음에 건너뛰고 봤어요. 다 보지는 못했지만 사운드나 내용 좋다라고 생각했었는데 말이죠. 일단 돌아와서 원작을 한번 보고 봐서 조만간 다시 한번 나들이 할까 생각중이네요 ^^ 원작 소설 읽은 친구가 소설도 엄청 좋다고 읽어보라고 추천하더군요 ~~

보고있으면 피곤하긴해요ㅋ 근데생각보다시간은 빨리 가요

아기는 애완용 이라는 부분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아기를 거치지 않고 바로 성인으로 태어 나는 모습도
미래가 참 궁금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69.05
ETH 2545.3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