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톰ICO가 복잡하게 진행되네요^^

in #kr7 years ago

단체로 참여해서 수익을 만드는 구조를 만들고 싶었는데

정말 아쉽습니다

일단 프리세일없이 바로 ICO를 진행하며

ICO진행을 위한 등록을 하셔야합니다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6OGyUz0372B7eQOsJOjVg1w1nL2LNSfItixuP6Li4jypO7g/viewform

이게 등록 링크인데

구글폼으로 만들어서 좀 없어보이긴합니다.ㅋ

단톡방은 폭파시켰습니다.^^

다시 새로운 그리고 가능성 높은 코인이 나오면 바로 다시 진행할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Sort:  

Cheer Up! 음~? 흥미로운 포스팅이군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 이번 기회는 아쉽지만~ 매번 장을 마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쉽네요 그래도 오치님 고생하셨어요^^

참 아쉽네요. 수고하셨습니다. 오치님!

계속해서 신경써주셨는데 아쉽네요~
결국 개인참여가 되었나보네요 ^^;;;
정말 감사드리고, 다음에 더 매력적인 코인이 나와서 또 참여할 기회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오치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풀봇으로 응원합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남은 연휴기간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더 좋은 참여기회가 오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오치님 고생하셨어요!

아.. 아쉽네요. 오치님 고생많으셨습니다. 이번엔 각개전투 해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2221.65
ETH 2424.80
USDT 1.00
SBD 2.55